[eBook] [세트] [BL] 별을 따다 생긴 일 (총2권/완결)
퍼즐나비 지음 / W-Beast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선 소재가 좋았습니다. 보통 오메가 버스물은 제가 좋아하는 소재라 결말이 어떻건 어떤평을 듣건 우선 제가 구매해서 읽고 판단하는 편인데..게다가 리뷰이벤트도 있기에 구매한건데 결론적으로 전 재밌게봤습니다.

일러스트도 마음에 들었어요 ㅠㅠ게다가 배우공이면서 극우성알파와 열성오메가 연상수의 조합이라니 ㅠㅠ 제가 좋아하는 키워드 범벅이라 보기전부터 설레여쑥요 ㅎㅎ

읽고나서 외전이 없음을 아쉬워했습니다..ㅠㅠㅠㅠ

근데 끝이 좀 아쉬워요 좀 갑자기 끝을 낸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그리고 뒤로갈수록 공이 자기멋대로 굴어서 그런부분은 좀 싫었어요.

수가 집앞에 찾아오지말라고 싫은거에대해 말하는데도 자기사랑이 이래서 널만나러 온거라는식의 자기주장만 펼치는 부분들이 좀 ㅡㅡ눈살이 찌푸려졌습니다.

 

물론 유치한 부분들도 있기도 해요...

그리고 페로몬에 의한 ...그런 부분들이 많이 나와요 ;;;

그런 씬들 보고싶을때 보는건 딱 알맞긴한데 의미없는 씬들이 좀 많이 나오긴합니다.

본편에선 씬하나도 안나와요..외전에서 나오는데 그게 그냥...좀 그래요 ㅠ

제가 좋아하는 소재라 좀 그런부분들은 감수하고 보긴했는데

좀..아쉬운 부분들이 많아요

수가 임신한 후에 임신한거 힘들어하는거에 대한 내용도 많이 나온거같아서

ㅎㅎ 여튼 저야 뭐 이런소재 좋아하니 그럭저럭 잘보긴했는데 아쉬움임 많이 남습니다

작가님이 뒷심이 조금 약하신거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