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입술 - BL the Classics (총2권/완결)
뾰족가시 지음 / 더클북컴퍼니 / 2018년 5월
평점 :
판매중지


우선 리뷰이벤트가 있어서 구매한것도 있지만..주변에서 추천을 많이 받아서 구매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표지도 마음에 들기도 하고 무엇보다 소문에 옛날 소설느낌이 난다고해서(좋은표현입니다ㅎㅎ) 믿고 구매했습니다.결과는...! 재밌습니다 ㅠㅠㅠㅠ

그리고 역시나 옛날느낌난다싶더니만 2011년에 개인지로 나왔던걸 이북으로 출간한거네요!

갤럭시탭으로 보는데 1권기준 290페이지 정도 나옵니다.

프롤로그는 간단하게 1~7로만 표현되어있구요!

제가 좋아하는 현대물에 미인공,평범수,호구수,게다가 이 키워드 들어가면 무조건 다 읽는 짝사랑수 ㅠㅠㅠㅠ 할리킹물이라 더더욱 재밌게봤습니다.그리고 캐릭터들의 성격들이 다 특이합니다.

개인적으로 공이 참 매력적이에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잔잔한 느낌이 드는데 이게 자칫잘못하면 지루하고 늘어지는데 그런느낌이 없어요~ 편하게 흘러가는 거 같다고 해야하나..

보통의 소설에서의 공수 캐릭터가 입술에서는 정반대로 표현이 돼요

공이 새침데기 같다면 수가 뭔가 무뚝뚝한거처럼 보여도 다정한 그런 느낌??

물론 예전 작품이다보니 조금의 올드함은 있지만...저는 옛날 사람인가봐요

이런느낌들이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그리고 택승이가 삶에대해 진지하고 열심히 사는 모습들이 전 좋았어요.

택승이가 몸은 아파도 정신은 정말 건강하고...소설이지만 배우고싶은 점이 있을정도로

멋있다고 느껴지는 소설이였습니다. 전 잘봤어요. 작가님 다음작품도 나온다면 구매하고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