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UJ 보고서 1부 01 [BL] UJ 보고서 1
강소영 지음 / 작은책방(해든아침) / 2018년 4월
평점 :
판매중지


추천을 많이받기도 하고 이책이 본인의 베스트라는 친구의 강추에..1권부터 주문했습니다.

우선은 걱정이 많았어요 무엇보다 12권짜린데..전 장편도 무조건 며칠밤을 새서라도 끝가지 독파하는 스타일인데 아직 미완인데 12권이라니 ㅠㅠ 작가님 전작도재밌다는 평을 많이 들어서

고민끝에 주문했습니다.

제이가 경찰로 나오는데 생각보다 재밌어요

뱀파이어에 인간이 아닌존재들이 나온다하여 너무 시리어스물..일까봐 걱정도 좀 했는데 생각보다

유머러스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웃겨하는 포인트들이 다들어있어서 완전 재밌게 봤어요!!

우선 동료경찰인 비니가 유리창 맞춰서 죽을뻔한것도 웃기고 ㅎㅎ

처음에는 비니가..저실력으로 경찰이 될수있나;;?싶을정도로 사격을 못해서 비니가

범죄자의 조력자겸..인거 아닌가 싶을정도였어요 ㅋㅋ

그리고 니콜라스 헤슬럼이 요양소에 불낸사람으로 의심받아(당연한 거겠지만요 ㅎㅎ)

제이가 자기 찾아올까봐 걱정하는 모습들에 니콜라스와 제이가 무슨일이 있었길래 저러나

엄청 궁금했어요~~물론 작가님이 정말..거의 20년간 연재한 내용이라 ;조금 다듬어서 이북출간하시긴 했겠지만 좀 유치한부분들도 있어요 하지만 그런부분 상쇄하고도 남을만큼 재미가있습니다!!ㅎㅎ

캐릭터들도 개성있고 무엇보다 사건이 빵빵터지는데 지루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ㅠㅠ

1권은 아직별다른 전개는 없지만 주변인물 서술만으로도 전 재미있어요..

12권의 압박에 두렵긴하겠지만 궁금하신분들 저처럼 1권 맛보시고 구매하세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