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고쳐줄까? 3부 (총3권/완결)
허리디스크 / BLYNUE 블리뉴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원래 고쳐줄까는 살생각이 없었습니다. 이미 1부3권,2부 3권이나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2부 3권까지 내내 독자에게 물한모금 안마시게 하고 고구마만 먹였다는 글들을 너무 많이봐서..

게다가 완결도 안난책이라 두려워서 구매하기 어려웠는데 알라딘에서 3부가 나온걸보고!!

그리고 작가님이 3.5부가 완벽한 완결이란걸 보고!!

이건 봐도 되겠다 싶어서 타플랫폼에서 1부부터 구매해서 요며칠 죽 읽었습니다.ㅎㅎ

1권 2권에서는 둘이..뭐라해야할까 성격도 정반대이고 서로가 벽에다 대고 혼자 스쿼시 치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_-..테니스처럼 뭔가 서로 치지도 못하고 혼자 벽보고 대화하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속이 터지는줄 알았어요 게다가 동현이 이자식 ㅋㅋㅋ 진짜..얠보면서 얼마나 화나던지 ㅜㅜ그나마 2부 마지막에서 고백해서 3부부터는 좀 나아지겠다!! 싶었는데 완벽한 나아짐은 아니네요..

그냥 누워만 있던 애기가 이제 기어다니는정도...?

그래도 이게 어딘가 싶기도 합니다 ㅠㅠ동현이가 경호한테 지멋대로굴고 지성격대로 내지르다가도 경호가 상처받으면 절절매면서 다가오고.. 경호도 분명 동현이와 안맞는다고 생각하면서도

서로가 서로를 사랑하고 떨어질수 없음을 알기에 조금씩 서로가 한발씩 양보하며 나아가는게 조금씩 보여서..그래서 3부에선 조금 그나마 웃으면서 봤습니다

근데..사실...제맘은...아직 동현이를 용서못하겠어요 ㅋㅋㅋ 제가 뭐 용서못함 어쩌겠냐만..

그냥 경호한테 도망가서 다른놈 만나라고 떠밀고 싶은 심정..ㅠ

찌질하고 못돼도 경호가 동현이가 그렇게 좋다는데 ..뭐라 할순 없지만 실제로 주변에 저런친구있음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리고 싶네요 ㅋㅋㅋ 동현이가 3.5부에선 좀더 발닦개공이 됐음 좋겠습니다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