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사들 별들의 징조 4 : 달의 신호 ㅣ 전사들 4부 별들의 징조 4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3년 6월
평점 :

전사들 시리즈는 아이들이 영어원서로 처음 접해서 빠져 읽었던 책이네요. 글밥도 많은데 한번 읽으면 손을 못 놓았던거 같아요.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무려 116주 동안 머무른 세계적인 화제작아리고 하니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알겠죠?
이번에 새로 나온 제 4부 별들의 징조 네번째 이야기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궁금하답니다.
이 책의 작가는 에린헌터로 뉴욕타임스1위 베스트 셀러 작가라고 해요.
에린 헌터는 한명이 아니라 사실 여러 명의 작가들이 함께 모인 팀으로, 케이트 캐리, 체리스 볼드리, 빅토리아 홈즈가 참여 했다고 해요.
이 책의 첫 시작에서는 등장하는 고양이들이 대한 설명이 나와 있어서 책을 읽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답니다.
이 소개글만 봐도 등장하는 고양이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겠죠?

고양이들의 무대가 되는 지도도 첨부되어 있어서 책을 읽으면서 앞부분 참고해서 중간중간 보게되어 좋은거 같아요.


책을 읽다보면 인간이 알지 못하는 야생고양이들의 세계의 판타지에 빠져들게 된답니다.
이 책에는 제이페더는 예언의 진정한 의미를 밝혀 내기 위해 물여울부족이 사는 산으로 하게 되고, 물여울부족과
만나서 벌어지는 일들과 제이페더가 그 안에서 고대 고양이들의 세계를 접하게 되고,
제이페더는 네 종족과 물여울부족, 그리고 별족의 운명까지 모두 예언 속 고양이들의 발에 달리게 되고,
부족과 고대 종족을 연결하는 연결 고리를 찾아내 별들의 끝을 막을 수 있을지..
흥미롭게 내용이 구성되어 있답니다.
"영원히 계속될 어둠에 맞서기 위해서 셋은 넷이 되어야 한다!"
과연 그럴 수 있을지 제이페더가 역경을 이겨내는 모습이 흥미롭게 그려지는데요..
다음 이야기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 이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