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친구가 적다 7 - Extreme Novel
히라사카 요미 지음, 주원일 옮김, 브리키 그림 / 학산문화사(라이트노벨) / 2012년 6월
평점 :
품절


요조라의 추락, 세나의 역습, 리카의 재발견으로 요약할 수 있는 나는 친구가 적다 7권


 코바토의 생일이 끝나고 이웃사촌부는 부활동으로 영화촬영을 택한다. 요조라는 영화촬영을 위해 코다카와 함께 자료 수집을 목적으로 한 모임(......데이트 아니냐?)을 가지고 영화관과 고양이 카페를 방문한다. 그리고 고양이 카페에서 옛 생각에 잠기는 두 사람. 역시 매력 포인트는 츤츤거리는 요조라!


 세나는 모임에서 돌아온 각본을 두고 요조라와 다투게 되는데 여기서 요조라는 코타로와 소꿉친구의 여부 따위는 중요하지 않고 네 할 일을 하라는 정곡을 찌르는 세나의 말에 상처를 받는다. 거기다 세나는 표절임이 드러난 요조라의 각본을 폐기시키고 자신의 각본을 영화촬영에 쓰이는데 성공시킨다. 마지막 카운터 펀치로 세나는 자신이 코타로의 소꿉 친구일 뿐만 아니라 약혼녀였음이 드러나게 된다. 역시 이 작품의 진히로인 세나입니다. 어차피 요조라의 패배 따윈 예정되어 있었어요.


 리카는 영화촬영과 체육대회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야기의 전반적인 키워드인 ‘친구’의 의미를 생각게 한다. 겉보기에는 영락없는 변태이지만 사실 누구보다 냉정하게 이웃사촌부를 관조하면서 부활동을 열심히 하는 리카. 리카가 다시 재발견된다. 뭐하는 겁니까 작가님. 요조라하고 세나 동시에 물먹일 작정?


 영화촬영이 은근히 스즈미야 하루히를 따라한 것 같은 느낌도 들지만 여전히 재밌으면서 클라이맥스를 향해가는 나는 친구가 적다! 8권은 코다카와 이웃사촌부 할렘인건가? 그런건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