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특별판 조선퇴마실록 애니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울둥이는 신비아파트를 너무 좋아해요.

극장판이 나오면 극장에 가서 보기도 하고 본방사수도 항상하는 아주 찐팬이에요.

엄마가 보기에도 스토리가 탄탄해서 재미는 있으나 무서운 내용이 많던데..

아직 울둥이는 무서운 이야기보단 재미있다는 표현을 많이 하네요.

엄마도 무서워서 가끔 같이 보다 소리를 지르는 신비아파트.

이번에는 신비아파트 특별판을 책으로 보면서 너무 재미있다고 몇번을 읽더라구요.

읽고 읽고 또 읽고 엄청 재미있다고 하네요.

이번 신비아파트는 조선퇴마실록답게 배경이 조선시대에요. 그래서 한복을 입고 나오네요

예쁜 하리공주 한복을 입어도 역시나 예쁘네요.

조선시대 배경이어서... 울 둥이 궁금증이 한가득이었어요.

할아버지가 보시는 사극을 본적은 있었으나 그땐 관심이 없었지요.

신비아파트 책을 보니 어려운 용어도 많고 생소한 한복이 관심이 더 끌었어요.




엄마가 좋아하는 강림이는 역시나 너무 멋있어요.

역시 만화주인공은 강림이 처럼 멋진 사나이가 꼭 필요합니다.^^

목소리를 들어야하는 금비. 금비는 어쩜이렇게 귀여운지.. 목소리를 들으면 더욱 귀엽지요.

과거의 시점으로 가서 여러 귀신들과 사투를 벌이고 멋지게 돌아오는 우리의 주인공.

읽으면서 현재로 못돌아오면 어떻게 될까.. 얼마나 걱정을 했는지.. 그래도 다 돌아와서 너무 다행이에요.

신비아파트 조선 퇴마 실록편.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다음에는 어디로 여행갈지 벌써 기대가 되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