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희 - 상
서지인 지음 / 대명종 / 2009년 12월
평점 :
품절


내가 너무 좋은 작품들을 줄줄이 읽어버린탓일까나, 

아래에 리뷰를쓰신분 말씀중에 <렌>을읽어보신분들이라면,,,이란 말이 날 사로잡아서 

망설임없이 골랐건만,화희는 <렌.>을따라갈수도없을듯하다, 

<렌>을읽으면서 나는 가슴한쪽이 마치 화살을 한대맞은듯 읽는내내 쥐어뜯어야했고, 

읽고나서는 며칠을 내가 류타카가되어 렌을 그리워해야했었다, 

첨 접한 로설은 <성균관유생들의 나날> 이었는데.얼마나 유쾌하고 즐겁던지,드라마로나왔음좋겠 

다고 친구들과 날밤을새며 돌려읽었더랬다, 

그다음이 <화홍>,나는 이 화홍3권을 읽으면서 일년치 눈물을 다 흘려버렸다, 

아예 수건을 한장 깔아놓고 새벽까지 울었으니까,,, 

그담이 <연록흔>. 여기까진 너무나도 순탄한 선택었다, 

<연록흔>은 그야말로 로설의 정점이 아니던가, 

5권 개정판분량이 버겁지않게,때론 가슴아프게,때론 나도 록흔처럼 멋지고자유롭게 살고싶다는 

갈망이 5권을 6번이나 다시읽게 만들었으니 말이다, 

그담은 <트와일라잇,뉴문,이클립스,브레이킹던> 이었다, 

말해서 무엇하리요, 

너무나도 환타스틱하고 잔인하고 아름다운 뱀파이어소설의 최고봉이 아닌가, 

이리 순탄한 초이스였으니,나는 나를믿었다,근데..그다음부터가 문제다,ㅋ 

<매의검><은비향><기란>등이,,나를 실망스켰으니. 

감동도..재미도,,그렇다고 가슴아픈사랑이야기도아니고,, 

화희 역시 그런면에선 젤로나를 실망시켰다, 

<매의검>이나 <기란>은 그나마 로맨스라도 있었는데.. 

<화희>는..이도저도 아닌모양,,1권읽다가,,2권마지막으로 바로 넘어가서  

결말만보고 던져버렸다, 

작가님껜 죄송하지만,남주도,여주도,,개성이나 카리스마라고는 찾아볼수가 없으니, 

실로 돈이 아까울따름,,<아사벼리>가 품절만아니었어도,,ㅠㅠ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아니스 2010-04-12 21: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초반에 읽으신 로설들을 알아주는 것들로 읽으셨네요 ^^ 그거 보시고 다른 것들 보심 아쉬운게 많죠^^
매디컬 센타도 읽어보셨나요?
성균관을 초반에 읽으신 거라면 아마 못 보셨을지도..
절판이라 보시기 힘드실 수도 있는데..중고 가격이 새책 가격에 몇배나 하고..
재출간 요구가 빈번한 책이랍니다.
아직 안 보셨다면..이로설로라도 보세요.
-로설의 필수라 이르는 렌,연록흔, 매디컬 센타 ...다른 것 몇개는 사람마다 다르지만..이 3권은 거의 변함이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