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위인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 29
싸이클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원하고 집에 와서 놀이하는 것중 하나인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

29번째 <위인>이 출간이 되어

빠르게 만나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한국을 빛낸 100명에 위인들 노래를 잘 부르는데

위인 스티커북이라니 딱이다 싶었어요.






8명의 위인과(세종대왕, 이순신, 유관순,안중근, 아이슈타인, 에디슨, 나이팅게일, 마리퀴리)

알록달록한 조각스티커 10장으로 구성이 되었는데,

조각 스티커의 개수는 42개, 많게는 78개 스티커로

쉬운그림에서 부터 완성도 높은 그림까지 선택해서 작품을 완성할 수 있어요.







위인들중 이순신을 보더니 최근에 했던 거북선 스티커를 가져오더라고요.

그러면서 이순신을 먼저 해보고 싶다고 선택까지 했어요.






이순신이 그려진 바탕지에 번호가 있는데

순서대로 하지 않고 하고 싶은거 선택후

해당 스티커 번호에서 떼어서 붙여줘요.

알록달록한 갑옷이 완성될때마다 아이의 집중력은 더 해지고

관찰력은 물론 탐구력까지 기를 수 있겠더라고요.

'

숫자보면서 한개씩 붙이고, 떼어가다보면

불러도 대답이 없더라고요. 너무 몰두한것죠.. 집중력 최고!

(원하는 위인 선택후 스티커 페이지를 가위로 자르거나 하는것도 있는데

싸이클의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은 손으로 쉽게 떼어낼수 있게 되어 있어 편했어요.)






이순신 장군 완성!!

혼자 힘으로 완성하고 뿌듯하지 완성됬다고 자랑하기 바쁘네요.

한장 한장 스티커 떼어가면서 소근육 발달까지

멋진 이순신 장군을 자기 손으로 멋지게 완성하더니

바로 이어서 세종대왕님을 한다고 열심히 붙이고 있네요,

아직은 선에 맞춰 스티커를 붙이지 못하지만

맞출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이쁘더라고요.

30번째 문구점까지 출간이 되었던데, 다 맞추면

다른 스티커도 도전해서 멋진 그림 완성해게 해주려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