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 빵집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5
우시쿠보 료타 지음, 황진희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속에 '빵'이라는 글자를 보자 

아이가 좋아할것 같은 맛있는 이야기로 기대가 되었던

 판다 




빵집의 주인공 판다가 책 앞표지에 행복한 모습인 반면,

뒷 표지는 편안하게 쉬면서 즐기는 모습이네요.

어떤 이야기가 있는지 빵집으로 GO GO GO~~







목요일은 쉬는날, 판다의 빵집

요일마다 동물들의 특징을 살려 만들어

갓 구워지는 빵집~


월요일에는 줄무늬 빵의 날로 줄무늬가 있는 얼룩말과, 호랑이, 다람쥐가 빵집에 찾아오네요

화요일에는 바게트 빵으로 바게트 모양 비슷한 기린이 판다의 빵집에 왔어요.

평소에는 생각도 못했는데, 기린이랑 바게트를 같이 놓고 보니 색상도 비슷하니 닮았네요..

수요일은 하얀 빵 엉덩이빵으로 하트모양으로 된 빵인데, 동물들의 엉덩이를 보여주네요..ㅎㅎ

목요일은 판다 빵집이 쉬는날인데, 쉬는날에는 무엇을 하면 보낼까 했더니

바쁘게 지낸 가족들과 느긋하게 밥도 먹고, 빵집을 단장을 하며, 여유를 즐기기도 해요

그런데, 숲속마을 알림판에, 돌아오는 일요일에 '비밀의 빵 파티'가 판다빵집에서 있다네요

금요일, 토요일에는 어떤 모양의 빵과 동물이 등장할까요??

비밀의 빵 또한 너무 궁금한데,

커다란 대형 빵 속에는 무언가가 숨어 있는데,

 행복이 팡팡 느껴지는

판다의 빵집으로 와서 확인 해보세요~~~ ^^






날마다 새로운 빵을 만드는 맛있는 책 

판다

아이랑 보았어요.


죽죽죽 뱅글뱅글

바삭바삭 보들보들

푹신푹신 흔들흔들 엉덩이빵


재미있는 말들을 리듬에 맞춰 읽어주니 아이도 좋아해요.

작가이자 그림을 그린 우시쿠보 료타가 색연필을 사용해서

촘촘하고 밀도 높은 채색으로 그려서 인지 표정 및 특징이 세심하게 표현이 잘 되었네요


책장을 넘길때마다 맛있는 빵을 보니 아이가 빵을 찾는 단점이 발생하네요..ㅎㅎ

책을 보다가 갑자기 어디론가 갖다오더니 사다리를 들고 오면서

옆에다가 놓더라고요.



빵이 먹고 싶을때는 판다 빵집을 들고와서 메뉴를 고르는 아이

좋아하는 동물과 함께라서 자주 읽는 우리집 동화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