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3종 세트 4 : 탈것, 우리집, 강아지 - 전3권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밌는 스티커북으로 알려진 싸이프레스에서  나온

어린이들을 위해 만든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저도 해봤는데요,

 

우선 스티커북 표지 사진입니다.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강아지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우리집 

 

이렇게 두 권을 접해봤는데요, 

 

 

 

 우선 표지를 열면 스티커북 안에 어떤 그림들이 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그림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그림에 스티커붙이기를 시작했어요!!

 

 

또 다른 시리즈와는 다르게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은 스티커 붙이는 부분(?) 그부분이 깔끔하게 똑 떨어져서 옆에 펼쳐두고 그림 번호 보면서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위의 사진들은 제가 붙여본 스티커들입니당

청소기도 거의 완성돼갑니다 ㅎㅎ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다양한 주제로 재미있고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싸이프레스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 완전 강츄합니다!

저는 동생이 있어서 동생한테도 시켜봤는데

아주 재밌게 하더라고요

제 동생은 21살 입니당 ~

 

웃으라고 쓴 이야기고요, 정말 어린이들이 해도

스티커가 큼직하고 색도 알록달록해서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스티커 아트북이라고 생각해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