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빵빠라빵 여행
야마모토 아리 지음, 박정임 옮김 / 이봄 / 2016년 3월
평점 :
절판


빵을 좋아하는 내가 올컬러 빵만화를 안읽을수 없어 읽게된 책 ㅎㅎ
우선 컬러라 보기 좋고 맛있는 빵들이 많이 나와 기분이 좋아짐
작가가 워낙 빵을 좋아해서 아예 주제를 빵을 먹기로 하고 떠난
북유럽 빵여행~~~ ㅎㅎ
보며서 나두 빵이 먹고 싶어지더라는

읽고 나서 나도 이렇게 주제를 주고 여행을 가며 잼나겠다라는
생각이들었다... .... 그리고 좋은 맛있는 빵을
먹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

빵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재미면에서 그냥 그냥인 만화지만
여러종류의 각나라의 특색에 맞는 빵들을 볼수 있어서 좋았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