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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경제 마케팅 - 자동 고객을 만드는 서브스크립션 전략
존 워릴로우 지음, 김영정 옮김 / 유엑스리뷰 / 2020년 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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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경제의 시대 필독서. 저자의 실제 사업 경험을바탕으로 한 내용이라 신뢰할 수 있고 설명도 친절한 편이다. 구독경제 관심 있는 분들께 추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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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널드 노먼의 디자인 심리학 - UX와 HCI를 위한 인지과학 교과서
도널드 A. 노먼 지음, 범어디자인연구소 옮김 / 유엑스리뷰 / 2018년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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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널드 노먼의 책 중 가장 깊이 있고 재미있네요~ UX에 필요한 심리학 이론들을 잘 배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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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조히피.올리버킹.제임스 삼페리 지음, 김수미 옮김 / 유엑스리뷰 / 2019년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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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를위한 디자인 씽킹이 무엇인지 잘설명한 책이예요 작가들이 성공시킨 프로젝트에 대해 잘 설명하고 있어 이해하기가 쉬웠어요 좋은책입니다 강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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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토마스 가드 지음, 최경남 옮김 / 유엑스리뷰 / 2019년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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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의 권유로 읽어보게 됬어요 훌륭한 브랜드는 무언가를 상징하는 브랜드며 사람들이 믿음을가지는 브랜드라는 말이 너무 인상깊었습니다 좋은책이에요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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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조셉 미첼리 지음, 범어디자인연구소 옮김 / 유엑스리뷰 / 2018년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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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책은 우리에게 스타벅스는 직원을 잘 관리하는 방법을 다양하게 제시하며 경영의 제일 핵심은 직원과 고객간의 상호교감이나 공감대를 형성하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있다는것을 강조하고있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서 직원들을 피드백 해야한다는 내용도 전하고있다. 경영할때 필독서인것같아요 강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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