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궁금한 곰 햇살그림책 (봄볕) 24
옥사나 불라 지음, 엄혜숙 옮김 / 봄볕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밑줄긋기사진추가


옥사나 불라 글.그림

엄혜숙 옮김

봄볕





길을 가던 비숑이 곰을 만났어요.

온 세상이 눈으로 덮인 겨울 동안, 자기가 어떻게 지내는지 말이예요.

곰은 겨울동안 무슨 재미난 일이 펼쳐질지 정말정말 궁금했어요.

겨울잠 자는 동물들이 모두 잠들었어요.

그런데..호기심 많은 곰은... 잠자기 싫다며 꾀를 내어보네요.

호기심많은 곰은 겨울잠을 잘 잘수 있을까요????

하지만 어느 순간 눈이 스르륵 눈이 감기고..

겨울잠을 자게 되네요~



잠잘시간만 되면 우리 아이들도 곰처럼 잠자기 싫어

꾀를 부리죠~ㅎ

갑자기 책을 본다며, 아직 많이 못 놀았다며...


아이들과 부담없이 읽기 딱 좋은 책이네요^^





해당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