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 별 디디 작은 성공 3
김소미 지음, 채소라 그림 / 아이란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밑줄긋기사진추가
글 김소미
아이란



밑줄긋기사진추가

밑줄긋기사진추가


반짝반짝 빛나는 별 디디는 
친구들과 술래잡기를 하다가 
심술쟁이 별똥별과 부딪치고 세모별이 되고 말았어요.



밑줄긋기사진추가

 

디디는 세모별인게 너무너무 창피했어요.
아무도 못 보게 숨고 싶었어요.
하늘님께 예전 모습을 되찾게 해달라고 기도를 했지만
소용없었어요.




밑줄긋기사진추가


디디는 땅 나라 아이들이 부르는 노랫소리를 들었어요.
그 노래를 듣고 디디는 자기의 모습에 신경 쓰느라 
빛을 잊고 있었다는걸 깨달았어요.





디디는 계속 이렇게 지내야 할까요???
디디는 예전처럼 밝은 빛을 내는 멋진 별이 될수있을까요??
같이 읽던 아이가 
친구의 모습만으로 판단하지 않을거라고 하더라고요.
우리 아이들의 마음도 디디처럼 반짝반짝하더라고요^^



<해당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