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꼴케이쿠 플랑 & 파이 북 레꼴케이쿠 과자 수업 3
김다은 지음 / 더테이블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소 레꼴 케이쿠 김다은 셰프님 쿠키북아랑, 프랑스 향토과자도 즐거보는데~

그래서 이번에 새로 나온 플랑&파이북이 더 기다려졌어요^^



요즘음 양장으로 책 표지가 아주 빳빳하니 깔끔!!

사이즈는 일반 베이킹북 보다 작지만 우려와 달리 책도 넘 잘 넘겨지고 보는데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진짜 많은종류의 파이들과 플랑들이 가득한데요!!

반죽이 브리제와 푀이타~ 이렇게 두가지로 되어있고, 응용할수 있는 반죽들 레시피까지 알뜰히 넣어주셨어요^^




초코 조아하는 제눈에 젤 이뻤던 !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기본인 바닐라 플랑이 빠질수 없죠!




요즘은 옥수수가 이렇게 잘라진것이 판매를 하고 있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계절에 상관없이 옥수수파이도 이렇게 이쁘게 만들수 있어요!



또 제가 만들고 싶었던 흑임자 플랑!

저위에 얹어진 귀요미 소보루들이 너무 만들고 싶은 비쥬얼이더라구요^^



치즈 갈갈 미니그레이터도 들어있어서 아주 좋아요!





저는 일단 브리제 반죽을 만들어 보았구요^^

충전물 채우기 전에 안의 결부터 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하나만 잘라봐야지 한것이

이렇게 많이 잘라보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먹음직 스러운결!


감히 말씀드리지만 레꼴케이꾸 책중 가장 소장가치가 높은 책이 아닐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