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컬러홀릭 월 캘린더 (벽걸이 달력) 2023 컬러홀릭 캘린더
컬러홀릭 디자인스튜디오 지음 / 컬러홀릭 / 2022년 10월
평점 :
절판


이벤트로 당첨됐던 컬러홀릭 캘린더가 도착했어요^^

다이어리와 캘린더중 저는 활용도가 더 높은 캘린더를 신청했었어요!

다이어리는 해마다 빠짐없이 사용하느라 이미 가지고 있는게 있었거든요.



생각보다 큰사이즈에 살짝 놀랐지만^^

사진에서 보던것처럼 색이 정말 이뻐요! 컬러홀릭이란 말이 딱 어울리는 색감!

엄청 유명한 팬톤컬러를 사용했다고 봤는데~ 그래선지 더 예뻐보이는 매직 ㅋㅋㅋㅋ



주로 탁상달력을 위주로 쓰는데~ 큼직한 벽결이 달력이 걸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아주 딱이에요

여느 달력과 같이 2022년 12월부터 되어있구요^^



나무벽에 걸어주니 너무 이쁜것이 인테리어 효과 톡톡히 발휘해주고요!


각각 월별로 이쁜 파스텔 색들로 되어 있어서 달달이 바꾸는 재미가 쏠쏠할것 같아요^^

그리고 달력에 이것저것 엄청 많이 쓰는 저로써는 이렇게 무광지를 많이 선호하는지라 만족도가 더 높아요!


그런데....올 크리스마스는 일요일인거 실화인가요 @@;.......




음력이 나오지 않아서 명절등 설날표시가 아쉬울수 있으나~~

이렇게 휴일은 동글뱅이로 표시가 되어있어요^^





2023년은 설날도 엄청 빠르네요 ^^;......

오래간만에 쓰는 벽결이 달력!!

깔끔한 디자인과 이쁜 색이라~ 거실에 걸어두니 분위기도 화사해진듯해요!

오븐엔조이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