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케이크 수업 - 맛있어서 예뻐서 자꾸 만들고 싶은 파운드 & 디저트 레시피
다나카 히로코 지음, 김유미 옮김 / 루미너스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좋은기회로 파운드케이크수업책을 받아보게되었다!

일본 베이킹책은 우리나라의 베이킹책과 비슷한듯 다른~ 색다른 재료들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보는재미가 있다^^




이번에 내가 이책에서 만들고 싶었던건 블루베리포피시트버터케이크 였는데~




책을 들춰보다 요 피스타치오 버터케이크에 홀딱 빠져서 ㅋㅋㅋㅋ

이걸 먼저 만들기로 변경 !




포피시드만들려고 블루베리까지 주문했는데 ㅋㅋㅋ 이건 두번째로 만들기로 하자!




일어나자마자 부랴부랴 계량하고 한배합으로 딱 틀 한개만 써서 후다닥 구워냈다^^

틀도 일본서 사온 요시다 파운드틀 ㅋㅋㅋㅋ



맘이 급해서 식기전에 잘랐지만 ㅋㅋㅋㅋ 속도 포실포실하니 너무 이쁜 파운드케이크가 완성!



워낙 파운드케이크책은 여기저기 널려있으나~~ 그래도 부족한 느낌적인 느낌??

베이킹책을 언제나 재밌고 나에게 많은 도움을 줬듯이 이번책도 그렇다!

소장하기 딱 좋은 그런 파운드책으로 자리잡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