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케이크 - 베이킹 클래스 비법을 우리 집에서 그대로 집에서
김나연 지음 / 테이스트북스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은기회로 집에서 케이크책 서평을 하게되었는데요^^

워낙 제가 좋아하는 마카롱집을 운영하셨던 분이 내신 책이라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표지가 아이들 동화책처럼 두꺼운 종이라 넘길때 기분이 너무 좋구요^^

쉽게 헤지지 않을것 같아요!

 

책제목처럼 제가 너무 기대하면서 보게됐던 케이크들!!!

마카롱을 만드셨던 분이 만들어 내는 케이크는 어떨지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무화과 케이크와 당큰게이크인데요~~

두가지다 너무 자연스러운 데코가 눈에 띄는데요, 별다를 아이싱의 기교 없이도 이렇게 멋스러운 케이크를 만들수 있는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전 이중에서 당근케이크를 만들었답니다!

 

 

 

당근타르트! 당근퓨레로 만들어졌다보니 당근본연의 색감이 너무나도 잘드러나 있는 타르트에요^^

색 너무 이쁘지 않나요????

 

 

 누구나 좋아하는 초코케이크!!!

만드는 방법도 뒷편에 상세히 나와 있는데, 아무래도 설명이 뒷편에 있다보니 앞뒤로 왔다갔다해야하는 부분은 조금 아쉬었어요^^;

 

 

 

저를 마카롱의 세계로 이끌었던 와사비 마카롱!!!

이것도 꼭 만들어 봐야요^^

 

 

 

 

아침부터 계량하고, 굽고, 프로스팅만들고~

버터와, 크림치즈만 들어가는 묵직한 프로스팅이라 너무 기대했는데~

왜 분리가 난걸까요...

제가 온도를 잘 못맞춘건지......

 

 

 

마지팡으로 당근도 만들었는데,,,,분리난 크림이 너무 속상하게 하네요......

 

집에서 케이크책을 기회가 되시면 많으분들이 보실수 잇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