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사계절 베이킹' 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감사하게도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책이지만~

당첨이 안되었어도 꼭 구입했을 책이라 , 사심 가득든 후기가 될것 같아요^^








책표지에 보이는 단호박 타르트~

아직 수업도 진행중이신데도~이렇게 책에 풀어놔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제 나름대로 레시피를 만들어서 짝퉁으로 만들어 카페에 올리기도 했었거든요^^;






책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이렇게 네 계절로 나뉘어서 그계절에 많이나는 재료들을 이용해서 만들수있는 레시피로 이루어져 있어요^^






책 초입에는 여는 책처럼 초보자분들도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도구랑 재료들 설명을 해놔주셨어요^^






또하나~

제가 요즘 구입할까 말까하고 고민중인 '망개틀'을 이용한 레시피들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요~'금귤 치즈바'도 현재 판매중이신 아이로 아는데~

만들어볼까 싶다가~맛낼 자신이 없어서 말았거든요^^;

이제 금귤 나오면 자신있게 만들수 있을것 같아요♡






구겔호프틀로 만들어진 '녹차 구겔호프'

그렇게 많은 틀을 사고도 아직 한개도 못갖고있는 요틀~~~ 구매욕구 뿜뿜이에요@@;






제가 이번 책에서 제일 먼저 만들어본~

'쑥 카스테라' 에요^^

마들엔에 쓰려고 사놨던 쑥가루를 개시도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 드뎌 개봉했어요^^






반대편은 살짝 윗면이 ^^;

잘나온쪽으로 한방요 ㅋㅋ

랩으로 잘싸서 냉장고에서 숙성 중이요^^














케익어 기본인것 같으면서도 이쁘거나~ 맛내기가 은근 까다로운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요^^



사진에는 야생딸기를 얹으신것 같아요~

그래서 더 싱그러워보이는^^






여기카페에서 제일 많이들 만드시는 '마카롱'

책에 마카롱이 빠짐 섭섭하죠^^

산딸기마카롱이지만 충분히 다른 과일로도 활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요즘 같은 복숭아철인 여름에 딱인^^♡

케익 아이싱은 언제나 어려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