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호.방시혁의 말놀이 동요집 최승호.방시혁의 말놀이 동요집 1
최승호.방시혁 지음, 윤정주 그림 / 비룡소 / 201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 기대하고 기대했던 책

말놀이 동요집.

책 받아들자마자

cd를 트니..

역시 명불허전 !!!

너무 너무 너무

재밌는 시들과

정성껏 만들어진 너무 아름다운 곡들

동요들이 너무 재밌는데

고급스럽네 ㅋㅋ

요즘 부쩍 유명하신 방시혁씨를 다시 보게 되었다는. ㅎㅎㅎ

 

 




'원숭이'의 삽화

동요 노랫말도 너무 재밌고,

음악을 틀면 너무나 익숙한 목소리가 나온다

가수 '조권'신나게 불렀다

 

가사도 너무 재밌게도 귀를 잡아 당기면 '아야'

하다가 '어여 오요 우유 으이'한다 ㅎㅎㅎ

말놀이 동요집이란 컨셉에 정확히 들어맞는다. 
 





'청소'의 삽화 말놀이 동요집이긴 하지만

동요를 너무나 잘 표현한 그림을 보는 것도 큰 재미






가만히 듣다가 빵 터진 '도롱뇽'의 가사

도롱뇽, 레롱뇽 , 미롱뇽..ㅎㅎㅎㅎ

애들 수준에 딱맞고 너무 재밌어


 

악보가 있어서 따라 연주할 수 있다

방시혁씨처럼 아름답고 웅장하게 연주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아이와 함께 연주하며 신나게 즐길 수 있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