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머프마을 대소동 만화로 만나는 개구쟁이 스머프 2
페요 원작, 김미선 옮김 / 아이즐북스 / 2010년 7월
평점 :
절판


 

만화로 만나는 개구쟁이 스머프 시리즈의 두번째

 

스머프 마을 대소동

 

어렸을때 워낙에 즐겨봤던 만화지만, 벨기에 만화인건 처음 알았다.

 

미국이거나, 일본 이런 에니매이션 강대국의 만화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벨기에라니...갑자기 스머프가 더 좋아지네. ㅎㅎㅎ

 

책은 단순히 이야기 하나로 구성되어 있지 않다.

 

무려 15편이 들어있다. 그렇다고 이야기가 생략되었다거나 하진 않다..알차게 잘 구성되어 있고, 15편 모두 즐겁다..

 

아 불쌍한 가가멜....예나 지금이나 가가멜이 안타깝다..

 

울 아들은 '가가멜 불쌍하지?' 하고 물으면, 안 불쌍하다고 당당히 대답한다..

 

나쁜 가가멜이 스머프들을 괴롭히니깐,,

 

이야기 하나 하나 끝날때마다 퀴즈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다...물론 ㅎㅎ 풀수 없는 문제들은 아니지만 아이들용이라고 해서 무시해선 안된다.

 

사고를 요하는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야기 하나 읽고 쉬어가는 느낌으로 아이와 같이 문제를 풀면 즐겁다.

 

스머프 스쿨에서 24개의 문제와 15편의 만화를 모두 읽으려면 꽤 시간이 걸린다.

 

아직 몇개만 아이와 읽어보고 문제를 풀어보았는데, 아들이 만화를 읽고 빨리 읽고 싶어해서,

 

스머프 스쿨을 통과해야 다음 만화를 읽는거라고 했지만,

 

잘 먹히지는 않는다.

 

엄마가 좋아했던 만화를 아이와 함께 읽고, 문제도 풀고,

 

굉장히 즐겁다.

 

만화를 읽다보니, TV로 보는 느낌속으로 빠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