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강아지 아무개의 마법
완다 가그 글.그림, 정성진 옮김 / 지양어린이 / 201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투명 강아지 아무개의 마법

 

'완디가그'의 그림동화 투명강아지아무개의 마법이 수상한 칼데콧상이란

그림동화의 노벨상이라고 한다.

뛰어난 그림책에게 주는 영광스러운 상이라고 한다.

 

매우기대되는 '투명 강아지 아무개의 마법' 이다. 

 

 

표지에 칼데콧 영예도서라고 인증되어 있네요.

 

표지그림에 투명강아지 아무개가 보이나요?

ㅎㅎㅎ 

 

 

완디가그의 부드러운 그림들이 펼쳐집니다.

이 투명강아지아무개의 마법은 투명강아지 아무개가 친구들을 찾아나서며 자신의

본 모습 역시 찾아가는 여정이 그려집니다.

 

그동안 과학그림책이나 철학책등을 읽어주는 데 집중해 있었는데,

오랜만에 순수한 얘기를, 그림동화를 위한 그림동화를 읽어줄 수 있어서

기분전환이 되었어요.

걔다가 애들이 좋아하는 눈에 안보이는 강아지라니,

집중도 100프로 입니다.

 

투명강아지 아무개가 자신의 모습 한부분 한부분을 찾아갈때는

더 빨리 읽으라고 아우성입니다.

와~정말 좋아하네요.

 

 

 

 

투명강아지아무개의 마법의 원제는 'nothing at all'인가봅니다.

 

물론, 역서도 재밌긴하지만,

원작자 그대로의 표현법대로 읽고 싶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네요.

책에 부록으로 원서가 넣어져 있습니다.

어쩐지 보너스 탄 기분이네요. 

원서에도 똑같은 그림이 글과 배치 되어 있으니 완벽한 한권의 책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따뜻하고 아름다운 글과 그림으로 채워져 있네요.

읽고 또 읽어주어도 아이도 좋아하고 저도 즐거운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