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골사람 - 일상이 낭만이 되는 우연수집가의 어반 컨추리 라이프
우연수집가 글.사진 / 미호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제목도, 지은이 필명도 뭔가 느낌이 와서 선택했던 책!

역시 촉은 옳았다.

지은이 우연수집가는 각박하고 삭막한 도시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전원(?)으로 이사를 간다.

서울을 15분만에 올 수 있지만, 주변 풍경은 푸르른 전원의 형태를 가지고 있는 김포로!

김포에서의 삶을 살게되면서 벌어진 일, 그런 삶 속에서 변화된 지은이의 삶 등에 대한 이야기가 차곡차곡 들어있다.

 

 

 

 

 

정겹거나, 이쁘거나, 느낌있거나 한 감성사진들도 듬뿍 실려있어서 좋다.

읽으면 편안해지고, 따뜻해진다.

개인적으로는 코드가 맞는 부분이 있어서 깔깔대면서 배잡고 웃기도 했다.

오랫만에 크게 웃고, 눈물이 핑 돌기도 해서 더 좋았달까?

나도 모르게 감정이 메말라 있었던 듯 한데, 오랫만에 다시 인간으로 회복 된 듯 했다.

 

 

 

 

 

 

 

생각할 꺼리도 던져주고, 지은이의 이야기 속에서 내가 잊고 있던 것들이 생각나고,

새로 알게되는 것들도 생겨서 뿌듯하게 읽었다.

읽기 쉽게 재밌게 쓰여있어서 무척 빨리 읽혔지만, 아끼고 아껴서 읽었다.

 

 

 

 

 

끝까지 읽고 나면 마음이 촉촉해진다.

요즘 매일 가지고 다니면서 틈날때마다 펼쳐보는 책!

휴식취하기도 좋고, 복잡한 머리를 차분하게 식혀준다.

 

 

 

우연하게 만나게 되었는데, 마음에 큰 울림으로 남았다.

팍팍한 인생에 이렇게 좋은 일도 몇개쯤은 있어야지 하며 기분 좋았던 책!

주저없이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