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개념완성 중급편 - 3, 4급 시험 대비, 반드시 반복 출제되는 인물사&문화유산 별책 부록 제공 설민석 한국사 능력 검정 개념완성
설민석 지음 / 단꿈드림 / 2018년 8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벌써 3월 중순이 지나가고 이제 열흘이 지나면 4월이에요

그럼 이제 2019년의 1분기가 끝나고

2019년의 2분기의 시작이죠!

저는 올해 목표중 이미 3가지 정도는 달성했고

남은 10가지 정도중 하나가 바로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합격하기> 랍니다!

처음으로 제대로 공부하는 거라 긴장되요...!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방향을 잡아보려는데

그 내용, 한번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 교재 추천! 설민석의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중급)

저는 <설민석의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교재로 시험준비 완료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설민석의 한국사는 알고 계실거에요

이전부터 "공무원 한국사!" 하면 "설민석!"이라고 불렀었죠





유투브를 들어가서 보신다면 <설민석의 안시성>처럼 영화에 대한 역사적 해설에 담긴 영상들도 많고요




이미 지상파 KBS, SBS부터 시작해서

tvN으로도 이름을 널리 알리신 한국사 박사시죠!

특히 tvN 어쩌다어른 시리즈에서 처음뵈었는데

제가 아니라 저희 부모님이 먼저 재밌다고 추천해주셨었어요

이번에 2019년 3월 새로운 시리즈로 또 방영했었다고 하시는데

아직 저는 찾아보지 못했네요...!

나중에 한꺼번에 딱 주말에 몰아봐야겠습니당!!




이미 널리 이름이 알려지신 설민석 교수님!



이번에도 믿고 교재를 구매했답니다

그치만 무조건 표지에 있는 사진만 보고 픽한 것이 아니에요







/인강 추천! 단꿈자격증

https://pass.dankkum.com/

단꿈자격증
단꿈자격증

설민석 한국사능력검정, 관광통역안내사, 국내여행안내사, 실용글쓰기, 당신의 단꿈을 응원합니다!

pass.dankkum.com



모르는 사람 없을거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이름하야 뭐다?

조선이당


ㅋㅋㅋㅋㅋㅋ실제로 강의중에 이런 내용이 많이 나오고요

상식적으로 알아두면 좋다 이런 내용도 많이 주시고

시작할때마다 화이팅넘치는 모습도 너무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준별 교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쉬운 단어로 알려주시다보니까...

수업듣다보니 이런말씀도 하셔요

응 이건 시험에 안나와 듣고잊어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사 듣고있는데 alliance 단어가 나오고요...

아참 그리고 책내용과 간~혹 교수님이 말씀해주시는 내용이 다른 경우가 있어요

그럴 때는 다시한번 강의 보기!

어떤 부분에 내용이 다르다 등등 내용을 알려주시고

왜 그렇게 내용이 달랐는지도 알려주셔요!

(강의 66강 / 292페이지 내용 시작이전)

부산사투리도 설명해주시고 ㅋㅋㅋㅋ

아니 내가 강의를 듣는건가 티비프로그램을 보나

너무 내용이 재밌어요!!!

밤에 자기전에 강의 한개씩 들으면서 잤으면....!



난 이런 모습을 생각했는데

들을 수록 오히려 재밌어서 잠깨져요 ㅋㅋㅋㅋ꿀잼





(전보 얘기 들으면서 완전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은하철도 999 주제가도 부르셨음ㅋㅋㅋㅋㅋㅋㅋ)






(미인얘기도 하시는데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빵터짐)







여기 이부분 설명해주시면서 암기비법을 알려주시는데

실제 출제된 문제라고 하셨당

근데 이만하면 보통 교사들이라면

<내 수업 잘들으면 이것봐... 난 기출문제만 보여주지!>

이렇게 말하는데

<저도 이게 문제로 나올지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아닠ㅋㅋㅋㅋ샘... 너무 솔직....





커피한잔 마시면서 강의 하나...

이번 봄에 한번 카페에서 수업들으면서 커피한잔 마셔야겠어요....

(이것이 수업인가 예능인가)

ㅋㅋㅋㅋㅋ아 진짜 잠이 확깨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굿굿굿!!




/ 이벤트 소개

그냥 평소처럼 강의를 듣고

있는데

살펴보니까 지금 이벤트가 많이 진행되고 있네용?

- 43회 한능검 합격시 100% 환급 이벤트

: 이벤트 기간내 한능검 프리패스 구매 후 43회 한능검 합격하신분들께 합격인증을 올려주면 수강표 100% 환급

: 43회라면 올해 첫번째 시험, 5월 25일 시험건이네요! 이번에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괜찮은 이벤트가 아닐까 싶어요

https://pass.dankkum.com/Event/189

43회 한능검 얼리버드 EVENT! 합격시 수강료 100% 환급!
43회 한능검 얼리버드 EVENT! 합격시 수강료 100% 환급!

한능검 합격자 평균 학습 수강일 58일! 일찍 준비하는 수험생이 합격을 낚는다! 43회 한능검 합격하고 합격인증 남기면 수강료를 돌려드립니다! 합격시 100% 환급! 43회 한능검 얼리버드 EVENT!

pass.dankkum.com

- 신학기 맞이 할인 이벤트

: 이벤트 기간동안 단꿈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 증정

: 학생증으로 신입생 인증시 추가 10% 할인 쿠폰 증정

: 신입생도 재학생도 단꿈 학생 누구나 '신학기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BBQ치킨과 독서실 이용권 증정

https://pass.dankkum.com/Event/190

설래는 신학기 할인 대잔치! 설쌤이 쏜다!
설래는 신학기 할인 대잔치! 설쌤이 쏜다!

신학기 맞이 할인 EVENT! 단꿈 신입생들을 위한 더블 할인 이벤트! 신규 가입 할인 받고, 신입생 인증하면 추가 할인! 기존 가입자들도 이벤트 공유만 하면 치킨이?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pass.dankkum.com

-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프리패스

: 무료 가입만해도 한능검 24시간 무제한 프리패스 0원 "한능검 전 강좌 무료 수강!"

https://pass.dankkum.com/Event/161

42회 단꿈자격증 한국사능력검정 EVENT!
42회 단꿈자격증 한국사능력검정 EVENT!

충격과 공포의 한능검 41회! 합격률 43.6% 주요 한국사 시험 한능검 대체 움직임! 공신력이 올라갈수록 난이도도 올라갑니다! 처음 시험을 준비하는 '한능검린이'들을 위한 24시간 프리패스 & 모의고사가 무료!

pass.dankkum.com

- 42회 한능검 총평해설 서비스

https://pass.dankkum.com/Lecture/Explain/JH

무료자료실 &gt; 무료컨텐츠 &gt; 단꿈자격증
무료자료실 > 무료컨텐츠 > 단꿈자격증

한국사능력검정, 관광통역안내사, 국내여행안내사 문제&정답지

pass.dankkum.com

ㅋㅋㅋㅋㅋ이야 이벤트가 많은데요...?

저도 이중에서 프리패스를 통해서 저한테 맞는 수업이 뭐가 있을까 살펴볼 수 있었어요




아무리 내려도 끝이 없는 스크롤 (...)

네 이것저것 다 살펴보았답니다

살펴보니까 다른 공무원 강의, 특강 들도 많아서

어떤것부터 볼까나...

고민하는 재미가 있네요 ㅋㅋㅋㅋㅋ


계속 들어도 재밌는 수업에 시간가는줄 모르네요

왜 추천하는지 그 이유를 알게 만드는...!

만약에 주변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능검 을 준비하는 친구가 있다면

저라면 전혀 거리낌없이 추천할 수 있는 강의로 말씀드리고 싶어요

벌써부터 5월 시험이 기대되는데요?!

너무나 재밌는 수업, 설민석 교수님께 감사드리며!



꺄 책 너무 재밌져

- 출판서로부터 도서를 무료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