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오라토리아 5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외전, S Novel
오모리 후지노 지음, 김완 옮김, 하이무라 키요타카 그림 / ㈜소미미디어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라토리아 파냐 던전 파냐 라고따진다면

 

역시 던전파 라고 말하고싶은 독자입니다.

 

해서 오라토리아 스토리를 그대로 보기보단

 

던전에서 있었던 스토리에 보강하는 내용이다 생각하면서 보기때문에

 

오라토리아에서 진행되는 권을 한번더 읽으면서 겹처서 읽습니다.

 

해서그런가 더욱재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너무 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키파밀리아의모습과

 

3자의 시선으로의 헤스티아파밀리아의 모습이 날마다 새로운 권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