뜯어 먹기 좋은 빵 - 핫케이크 믹스로 쉽게 만드는 앙증깜찍 베치번즈
모리사키 마유카 지음, 서수지 옮김 / 시드페이퍼 / 2017년 1월
평점 :
품절


표지에서부터 귀욤터지는 사진으로 엄청 궁금증을 자아 낸 '뜯어먹기 좋은 빵'이네요..
역시..저자가 일본인인 모리사키 마유카네요.
두두둥~~첫페이지 넘기니 어떤 빵들이 있는지 자세히 설명해줍니다.
이 책에서 가장 궁금했던 색깔은 어떻게 낼지..색소인지 천연가루인지 궁금했는데, 자세히 설명해 주네요.
채소파우더랑 천연식용색소로 색을 내니 아이들에게 맞춤용 빵이네요.
핫케이크가루와 두부로 만든 빵..시작
Part 1 뜯어먹기 좋은 캐릭터빵에는 토끼,곰돌이,판다,고슴도치 등 22가지의 동물친구들이 있구요. 탈 것으로 열차와 자동차, 과일로 딸기와 앵두가 있네요.
Part 2 계절과 동화 캐릭터빵에는 봄여름가을겨울로 봄을 머금은 튤립을 포함해 9가지의 계절베이킹이 있어요.
Part 3 3D 캐릭터빵에서는 3D캐릭터들과 진짜 동화책에서 보던 아기돼지 삼형제와 백설공주 등이 알차게 있네요.

핫케이크 믹스와 부드러운 두부..그리고 물,식용유, 천연 색소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빵의 탄생..
재료도 간단하고 발효없이 휴지만으로 완성될 수 있으니 누구나 만들기 좋은 빵이 가득..거기에 이쁘고 귀욤터지니 행복 가득한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