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희 아이는 평소에도 많은 수학 책들을 접해왔어요.
아이가 수학에 관심이 있고 좋아한다면 의미 없는 선행보다 개념을 보다 명확하게 해야 하고 + 주제별로 연결이 되어야 자연스럽게 9까지의 수로 시작하는 초등 부터 소인수분해로 이어지는 중등 수학으로 그 다음 다항식 고등까지 이어지는 개념들의 흐름을 잘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요즘 저희 아이가 애정 하는 수학 교재가 있는데요 그 교재도 이 책과 비슷한 점들이 있어요.
📍 주제별 이라는 점
📍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는 점
📍 아이가 스스로 찾아서 한다는 점
📍 아이들이 어려워하지만 2022년부터 바뀌는 수능 수학에 대비할 수 있는 문장제 서술형에 대비할 수 있다는 점
이런 좋은 점들이 있는데 어떻게 외면할 수 있을까요?
가야G가야G~ 봐야G봐야G~
(뒤늦게 wsg워너비를 정주행 한 후유증이...🤣)
그리고 이 책의 큰 장점 몇 가지만 더 이야기 해볼게요.
📍 개념 정리 퀴즈를 통해 앞에 나온 개념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 개념 다지기를 통해 글 만으로 이해가 되지 않거나 부족하다면 바로 정원상 교수님의 강의를 바로 QR코드를 찍고 보면 됩니다.
📍 수학자에게서 온 편지는 위대한 수학자들의 스토리를 독자에게 대화하듯이 이야기해 주니 아이가 더 친근감을 느끼며 읽게 되었습니다.
📍 논문
😲아이가 쉽게 볼 수 없는 논문 형식으로 정리한 부분에서는 와 정말 감탄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러다 아이가 수학 논문을 써 본다고 한다면 엄마로서는 너무나 대 환영일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혼자 행복 회로를...-_-;)
📍 수학 교과서 속 용어 정리 & 찾아보기를 통해 아이들이 용어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