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컬러링북 -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그리는 여행 컬러링북 Begin Again 여행 컬러링북
윤진경 지음 / 소울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렇게 사랑스러운 컬러링북이 있다니!! 커플의 세계 여행을 테마로 한 <리멤버 컬러링북>에 대한 평가를 한 마디로 하자면 그 말이 제격인 듯 하다.

 

이 컬러링북의 작가 윤진경(Yalzza)님의 첫 번째 컬러링북인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이 정말 인기가 많았던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이 두 번째 컬러링북은 당연히 큰 화제가 되었고 나도 이 신간 컬러링북을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책의 구성이 너무 흥미롭다. 총 42가지의 도안을 색칠할 수 있는데 정말 세계여행을 하는 듯 하다. 한국인인 커플이 1번 도안. (서울)한옥마을 을 시작으로 중국, 인도, 터키~ 유럽을 거쳐 다시 42번 도안. 컴백 홈 이라는 구성이다.

 


 

도안들이 다 너무 예뻐서 무엇을 먼저 해 볼까 고르지 못하다가, 혹은 이것저것 조금씩 손을 대어 보다가, 첫번째로 완성하고 싶은 도안을 골랐다. 바로 인도네시아 발리 판다와 비치 이다.

 


 

날씨가 무척 더워지기 시작하는 이 맘 때쯤이면 휴가를 바다가 있는 어느 이국적인 곳으로 떠나면 참 좋겠다고 생각할 텐데, 남자친구와 함께 가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이 도안으로 정하게 이끈 것 같다!

 


 

커플 컬러링북은 색칠해 본 적이 없다. 그리고 이렇게나 배경을 잘 다듬어 색칠해야 하는 컬러링북도 처음이다. 어떻게 배경을 칠해야 할까 처음에는 조금 당황했지만, 친절한 책의 가이드(책의 가장 앞에 있다!)는 나와 익숙하지 않은, 친하지 않은 파스텔을 컬러링북에 사용하는데 큰 용기와 도움을 주었다.

 

책의 가장 앞부분 목차 뒤에 무료 10페이지나 할당하여 컬러링북 속 실제 도안을 예시로 하여 색연필 컬러링 기법을 볼 수 있다. 색연필 컬러링을 적지 않게 하였는데, 이런 기법 설명은 처음이라서 너무 만족스럽고 활용할 수 있기에 참 좋은 것 같다.

 

이 컬러링북의 모든 도안은 커플이 중심인 만큼 다양한 패션 스타일이 등장한다. 재미있는 점은 도안속에서 옷표현이 간단해서 내가 원하는 재질, 스타일, 패턴(무늬) 등을 넣을 수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컬러링 기법 속에도 의상을 디테일하게 표현하는 법이 많이 나와있다. 그리고 배경을 표현하는 테크닉도 많다.

 

전체적인 도안은 생각보다 디테일해서 섬세하게 컬러링해야 하지만 도안 하나하나가 너무 신선하고 행복한 커플의 모습이라서 색칠하면서 그 행복과 즐거움이 나에게도 전달되는듯 너무 행복하였다.

 

지금 짝꿍이 없는 사람이 이 컬러링북을 색칠하면 조금 샘이 날 수도 있다는 것이 약간의 단점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이 컬러링 북 하나로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세계 마흔 두 장소의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 너무 매력적인 것 같다. 진정한 소확행, 여행의 대리만족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이 컬러링북, 자주 꺼내어 색칠하고 싶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고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