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영어유치운 교육과정에서 다루는 body, animal, color, number. transportation, feeling, weather, action, song을 40곡의 영어 동요로 배울 수 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듬긴 CD 가 함께 있어 책을 보면서 노래를 들을 수 있다. 아이들에게 영어 공부를 시작할 좋은 도구가 될 것 같다. 공부해야 한다는 압박감으로 영어를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노래라는 즐거운 매개를 통해 영어와 친해질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듯.
어린이들을 위해 노랫말과 시를 쓰는 작가부부가 펴낸 그림책. 리듬감 있고 아름다운 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서 관심이 간다. 마닷 속 풍경 그림도 예쁠 것 같고 그 안에서 주고받는 대화도 재밌을 것 같다. 무엇보다 읽어주면서 아이의 생각을 물어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을 것 같아 좋을 것 같다.
2010년 볼로냐 국제 어린이 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 수상작, 산 아저씨 ;뽀루뚜아'와 다섯 살 꼬마 다혜의 하루 동안의 여행 이야기를 담았다. 그림이 따뜻하게 보여 감성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 같다. 자연에 대한 친밀감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책.
![](http://image.aladin.co.kr/product/1362/35/cover150/8927802535_2.jpg)
학교란 무엇인가 세트- 전 2권
ebs 학교란 무엇인가 제작팀에서 얶은 책. 학교 교육에 대한 우리 나라 모든 부모의 고민과 바램을 담은 책이다. 학교 교육에 대해 고민해 볼 수 있는 기회.
할머니들을 위한 육아서,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면서 조부모 손에서 자라는 아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워킹맘으로써 관심이 가는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