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을 잡는 브랜딩 - 농부시장 마르쉐,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삼청점), 파머스파티, 우유부단 '각자도생이 아닌 함께 살기'로 성공한 4개의 브랜드 이야기
한지인 지음 / 한겨레출판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참여하는 모두가 건강하게 성장하는 브랜딩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좋은 세상을 향한 믿음으로 함께 살아남는 브랜딩에 관한 저자의 경험을 친절하게 이야기 해주는 글이라 쉽고 재밌게 읽었습니다. 마케터나 디자이너 뿐 아니라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다음 세대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