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문 GRAMMAR Level 3 - 1001개 예문으로 완성하는 필수 영문법 중등 천일문 그래머 3
김기훈 외 지음 / 쎄듀(CEDU)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일문 그래머 도움으로 중학영문법 제대로 알아가네요

 

중학교 입학한지 어느덧 한달이 되었어요.

학교생활도 잘 적응해가고 있는 첫째,

학교 교과수업 진도도 착착 나가고 있어요.

 

 

 

 

 

중등영어문법교재추천 천일문 GRAMMAR LEVEL 3

 

중학교 영어교과서 받아와서 펼쳐보고는

초등학교 때보다 많이 어려워졌다고 말하는 아이,
초등영어보다 높아진 수준의 중학영어 대비를 위해
영문법 공부는 필수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교과수업 중 제일 걱정되는 과목이

바로 수학과 영어~ 그중에서 영어문법이

많이 부족한데, 천일문 그래머로 중학문법

공부하며 학교 교과 대비해보았어요.







 


1001개 예문으로 완성하는 필수 영문법
쎄듀 천일문 그래머 Grammar Level 3


예문을 중점을 두는 문법 학습법인 천일문 그래머는
전국 중학교의 내신 문법 문제 총 1만 6천여 문제를 취합 및
분석하여 내신 문법에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담고 있습니다.




쎄듀 천일문 그래머 Grammar Level 3에서
학습하게 될 중학문법차례요.
1001개의 예문이 구성되어 있어
예문을 통해 중학 문법 공부를 이해하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쎄듀 천일문 그래머 Grammar 교재는 본책과 워크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본책으로 영문법 학습을 하고 워크북의 문제를 풀며 복습을 하면서
중학문법의 기초 다지기를 탄탄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학습으로 돌입하면 CHAPTER에서는 
한눈에 정리할 수 있도록 배우게 될 학습 POINT별
대표 예문과 해석, 문장별 문법 사항이 간결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그래서 이해하기 어려운 문법내용들도
예시를 통해서 이해를 쉽게 해준답니다.



중등문법교재 천일문 GRAMMAR로 공부하다보니

문법은 물론 어휘에 단어공부까지 확실하게 되는 것 같네요.

워크북 활동으로 학습했던 문법내용

복습하면서 다시 점검하고 익힐 수 있어요.



 

워크북에 구성된 각 Unit의 문제 수는 많지 않아요.

하지만 학습했던 문법영역을 복습할 수 있고

문법정리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워크북의 연습문제와 서술형 문제를 풀면서

학교시험대비를 자연스럽게 해줄 수 있어요.


실수를 종종 한게 눈에 보이네요.

실제 학교 시험에서 이러면 안되는데, 큰일이네요.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학습했던 문법내용

다시 살펴보고 문제를 다시 풀어보고, 정확한 정답을

찾아 이해하도록 해준다면 실수를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중학영문법 천일문 그래머 1,2,3권으로
꾸준히 학습한다면 어렵지 않게 공부하고
교과 수업도 잘 따라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