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ton 뉴턴 2017.11
뉴턴 편집부 지음 / 아이뉴턴(월간지) / 2017년 10월
평점 :
품절


중학생 과학잡지 과학 월간지 뉴턴하이라이트 11월호가 나왔네요.

11월호 뉴턴하이라이트 과학 월간지 주제는 "우주에 펼쳐진 외계 행성"에 대한 내용이네요.

 

 

 

과학월간지 뉴턴하이라이트 11월호 

태양계의 '상식'이 통하지 않는다!

우주에 펼쳐진 외계 행성 

 

우주만큼 인간의 과학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도 없어요.

지금까지 밝혀진 대우주의 세계, 블랙홀 화이트홀, 밤하늘에 보이는 별자리 등등 

우리가 알아야 할 우주의 모습을 대형 컬러 사진, 첨단 그래픽, 전문가의 해설로 파악하게 해주는 과학월간지 뉴턴하이라이트,

이런 과학월간지 뉴턴하이라이트가 스마트폰, 태블릿 PC, 데스크톱을 볼 수 있는 어플을 출시했어요.

 

최근 각광받고 있는 VR과 세계적인 월간 과학 잡지 Newton이 만났어요.

 

 

뉴턴앱으로 VR동영상도 보고, 뉴턴 과학기사 e-BooK를 통해 우주, 세계의 절경, 지리, 동식물 등을 현장 느낌

그대로 생생하게 보면서 과학을 좋아하는 아이들, 교육정보 제공에 큰 역할을 해주게 되었네요.

자 그럼 스마트폰으로 뉴턴앱을 직접 확인해 볼까요~~




일단 뉴턴앱을 스마트폰이나, 스마트 기기에 설치하시고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뉴턴앱을 통해 VR동영상, VR과학기사, VR포토를 무료 콘텐츠로 이용할 수 있어요.




이달의 과학기사, 뉴턴하이라이트, 과학기사, VR보기를 통해 책속 내용을 실감나고 생생하게 볼 수 있어요.



 

뉴턴하이라이트시리즈는 과학 전 분야의 핵심 주제를 총 8개 분야로 나누어 담고 있어요.

2017년 현재 수학 13권, 물리학 21권, 화학 5권, 생명과학 15권, 인체과학 12권, 지구과학 11권, 우주과학 17권, 

과학기술 10권 등 총 104권이 발간되어 있으며 매달 한 권씩 발간되고 있으며, 이런 과학 월간지가 순차적으로 

업로드되고 있어 뉴턴앱으로도 이 모든 내용을 볼 수 있어요.





 

뉴턴앱으로 과학월간지 뉴턴하이라이트 11월호를 살펴보았어요~

우와~ 그래픽잡지를 앱으로 생생하게 볼 수 있어요.







 


뉴턴앱 회원가입하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줘서 살펴봤는데,

완전 생생하고 무겁게 책을 들고 다니지 않고, 뉴턴앱으로 간편하게 볼 수 있으니 정말 유익할 것 같네요.




과학월간지 뉴턴하이라이트 11월호 내용을 보니, 이번호도 꽉 찬 과학지식을 담고 있네요.

태양계의 '상식'이 통하지 않는 외계 행성, 재생 의학의 최전선 '세포로 장기를 조립한다',

심장병은 왜 생기며, 최첨단 치료법은 무엇인지, 고차원적 과학부터 더울 때나 운동할 때 흘리는 땀까지 

무한한 주제의 과학이야기를 담고 있어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지식도 함께 얻게 해주네요.




지난달에 이어 11월호에도 자신이 관심 있는 내용이 담겨있다고 

학교 가기 전 과학월간지 11월호를 읽고 있네요.


내년이면 중학생이 되는 아이, 중학교 과학교재 내용도 담고 있으니,

매달 새로운 과학월간지 접하면서 배경지식 쌓아두면 중학교 과학교과서 

내용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이제는 뉴턴앱으로 더 실감나고 VR로  더 생생하게 볼 수 있으니,

이제 지식과 정보를 얻는 즐거움에게 제대로 살펴보는 즐거움까지 함께 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