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토막 영어회화 - 왕초보가 영어를 말하는 가장 빠른 방법
메이슨 지음 / 길벗이지톡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왕초보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영어회화 도서 추천 


왕초보가 영어를 말하는 가장 빠른 방법 세 토막 영어회화





영어 왕초보인 내게 희소식! 세 토막이면 영어회화가 가능한 도서가 나왔어요.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딱 세 토막이면 말할 수 있다니~ 이거 실화 맞죠?


<세 토막 영어회화> 이 책은 복잡한 우리말을 단순하게 바꿔서 세 토막으로 짧게 말하는 학습법을 담고 있습니다.

영어 초보자가 자신의 의사를 표현함에 있어 복잡한 문법과 어려운 단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영어회화가 가능해지도록 해줍니다. 



영어회화 도서 '세 토막 영어회화'는 화제의 영어 강사 메이슨의 유튜브 동영상 강의와 팟캐스트 음성 강의,

원어민 녹음 예문 mp3 파일로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세 토막 영어회화에서 배우는 내용을 차례로 먼저 살펴보았는데요.

[ 1. 나에 대해 말하기, 2. 당신에 대해 말하기, 3. 그/그녀에 대해 말하기 ]로 간단한 영어회화 학습을 먼저 하게 짜여있습니다.







세 토막 영어회화의 3단계 학습 훈련 어렵지 않게 영어회화 학습을 할 수 있어요. 

1. 하고 싶은 말을 세 토막으로 만들기

2. 대화문으로 회화 연습하기

3. 배운 표현을 반복 훈련하기


이렇게 총 3단계 훈련을 하며, 대화문과 상황 속에서 세 토막 표현을 반복적으로 훈련하며 익힐 수 있습니다. 



영어회화 세 토막 훈련하기 아주 간단해요.

책 내용을 살펴보니 처음 영어를 배울 때 사용했던 문장들로 시작을 하네요~





 

나를 소개하기, 세 토막이지만 핵심 단어만 안다면 나의 생각을 정확히 전달할 수 있어요. 

 

유창한 영어 실력이 아니어도 딱 기초 회화만 할 수 있도록 하지만 상대방과 의사소통은 할 수 있는 영어회화로 구성되어 있어요.

어려운 단어, 복잡한 문법 없이 내가 말하고 싶은 단어만 알고 있다면 대화가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해주네요. 

바쁜 일정으로 영어회화 공부할 시간이 없어도 하루에 10분만 투자한다면 기초 영어회화는 금방 습득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음성 강의를 팟캐스트 강의로, 유튜브로 보며 할 수 있으니, 듣고 말하기가 자연스럽게 학습이 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