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초등 기본서 만점왕 6-2 세트 - 전4권 (2017년) - 국어.과학.수학.사회 EBS 초등 만점왕 기본서 (2017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초등)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1학기의 마무리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지난주부터 학교에서 2학기 교과서를 배부하기 시작했어요~
2학기 초등문제집 EBS만점왕으로 공부하기로 결정~





 


초등문제집 추천 EBS만점왕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세트예요.
초등생활 마지막 6학년 2학기는 EBS만점왕으로 공부하면서 초등학교에서 배웠던
내용 마무리 잘하고 중학과정 올라가기로 했답니다.

EBS만점왕은 전과목 전체단원 무료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초등부터 중,고등까지 제일 어려워하는 수학~
앤서니는 아직까지 수학이 재미있다고 즐기는 아이라,
EBS만점왕으로 2학기때는 어떤 내용을 배우는지 먼저 살펴봤어요.

 


 

초등문제집 EBS만점왕은 TV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시청할 수 있으며,
각 과목별로 표지 다음에 자기주도학습 체크리스트가 있어 스스로 학습내용을 체크해가며 공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EBS만점왕 수학은 개념책 + 실전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EBS만점왕은 배우게 되는 개념학습부터, 교과서내용, 시험대비 학습까지 완벽하게 해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우선 개념북부터 살펴보니 교과서 내용은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해주고 개념문제를 통해 이해하지 못한 부분은
실제로 문제를 풀어보면서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네요.
수학은 개념이 잡히지 않으면 문제의 의도 이해가 안되거니와 문제풀이도 못하게 되는데,
그런부분을 꽉 잡아주도록 개념 설명을 해주고 있어요.




또 시험대비 문제, '서술형탐구 문제'와 '단원확인평가' 문제를 단순히 계산하여 푸는 것이 아니라,
'왜?'와 '어떻게?'라는 생각을 하면서 문제푸는 방법을 제시해주어 문제속에 담긴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생각하면서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요.


 


 

이번에는 EBS만점왕 실전책을 살펴보았어요~
개념책에서 배웠던 학습 내용을 복습하면서 다시한번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핵심정리와 확인 문제로 개념책에서 학습했던 내용들 복습하고 총3회 제공되는 단원평가 문제를 풀어보면서
학교 시험을 대비할 수 있어요. 또 좀 더 난이도 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심화문제'를 풀면서 경시대회 준비도
함께 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요.
어렵거나, 틀린 문제들 해결하기 힘든데, EBS만점왕 해설책을 보니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을 해주고 있네요.
EBS만점왕이 중학교 올라가서 배우게 될 수학 과정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초등문제집 EBS만점왕 사회과목을 살펴보았어요.
5학년 2학기부터 6학년 1학기 까지 교과서 사회과목에서는 한국사에 대해 배웠어요.
6학년 2학기에는 어떤 내용을 배우게 되는지 살펴보니~



 


 



6학년 2학기 사회교과내용을 살펴보니 민주주의와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에 대해서 배우게 되네요.
올해초 대통령 탄행으로 치뤄진 조기대선으로 민주주의힘을 알게된 초등학생들에게
민주주의, 민주정치가 얼마나 국민에게 큰 힘이되는지 일깨워 줄만한 내용을 담고 있네요.


 


 

 


초등참고서 EBS만점왕 6-2 사회를 살펴보니, 민주주의가 어렵게 느껴지는 초등학생들이게
민주주의의 정의와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네요.
여러 예시와 문제를 풀면서 정확히 민주주의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요.




 

소단원 평가 문제와 대단원 평가 문제들을 풀면서 학교시험 대비도 완벽하게 해줄 수 있어요.



 


 

문제 분석을 통한 정리학습을 통해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며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요점북과 실전책을 통해 학습했던 내용을 정리하고, 학교 시험을 더욱 더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여러 유형의 문제풀이를 담아 두었어요.


 



한 단원이 끝나면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마무리를 할 수 있어요~
이제 초등생활 마지막인데, 중학교 진급에 대한 부담감도 커지고 있는데,
EBS만점왕 살펴보니 중학생이 되어도 배우게 될 기본기를 탄탄하게 해줄 수 있을 것 같네요.

고학년이 될 수록 어려워지는 수학과 알아야 할 개념과 용어들이 많아지는 국어,사회,과학
초등문제집 EBS만점왕 세트로 초등인강 들으며, 개념은 확실히
교과 공부와 시험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