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국사과 세트 + 쎈수학 4-2 - 전4권 (2017년) 초등 쎈수학 (2017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여름방학일 3주 남았어요. 내일부터는 2학기 교과서를 배부한다고 해요.
4-1학기도 마무리되고, 이제 슬슬 초등문제집 4학년 2학기 준비할때가 되었네요.
저희 아이는 1학기에 이어 2학기도 초등수학 쎈수학과 우공비 국,사,과 세트로 준비했어요~

 

 


 

 

 


우공비 쎈수학 + 우공비 국어,사회,과학 세트~ 달력과 별책 부록까지 푸짐한 초등문제집~
학교교과서 공부와 시험대비를 완벽하게 해줄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1학기에 이어 2학기도 만나게 된 우공비 초등문제집~  펼쳐놓고 보니 푸짐~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함께여서 공부를 더 신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우공비 달력에 뭔가를 적는 로간~ 뭘 적었나 봤더니, 우공비 문제집 도착한 날이라고 적어놨네요~ㅋ

 


2학기 공부는 초등문제집 국어, 사회, 과학은 모두 우공비인데, 초등수학은 쎈으로 공부해요~
쎈수학으로 초등수학 교과서 내용 개념을 이해하며 학습하고 난이도 높은 문제들 풀면서 수학을 탄탄하게 다져보기로 했어요.
4학년 2학기에는 어떤 수학을 배우게 되는지 살짝 살펴보았어요~

 

 


4학년 2학기 우공비 국어문제집을 살펴보았어요~꿀벌이 된 카카오프렌즈~ 넘 귀엽다는~

 

 


우공비 초등문제집 각 과목마다 표지를 넘기면 공부여행과 공부계획표가 있어요~
이번 학기에 공부하게 될 내용은 무엇인지, 배울 핵심 개념을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나씩 살펴볼 수 있어요.
공부계획표에는 일주일에 4번 공부할 날짜를 적고, 계획에 따라 열공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울 수 있고,
계획을 잘 지켰다면 공부달력에 붙어 있는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를 붙어주면 뿌듯~뿌듯~~^^

 


우공비 초등문제집은 단원이 끝나면 이렇게 낱말 놀이터로 잠시 쉬어갈 수 있도록 해주어요.
낱말놀이터는 그림의 상황과 낱말의 뜻을 보고 빈칸의 낱말의 찾으면 낱말퀴즈를 풀 수 있어요.

 


그리고 1학기 학습량이 끝나면 카카오프렌즈와 즐기는 펀타임으로 틀린그림찾기도 할 수 있답니다.
우공비 초등 문제집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니 공부를 즐겁게 즐기면서 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네요.

 


우공비 문제집세트와 함께 구성된 권두부록 '과목별 단원평가'문제집과 '홈런 서술형 비법책'으로 학교 시험대비도 완벽하게 해줄 수 있어요~

우공비 문제집 세트와 쎈 수학 구성~ 완벽하게 2학기도 학습 잘 할 수 있는 구성이네요.
점점 어려워지고 알아야 할 내용이 많아지는 초등4학년 초등문제집 우공비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라
어려운 공부도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