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나오는 학교기출 전범위 5-2 (2016년) 꼭 나오는 학교기출 (2016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6년 8월
평점 :
절판


꼭나오는 학교기출 2학기 전범위로 꼼꼼하게 시험대비하자

5학년 2학기 수업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보통 같았으면 중간고사도 보고 한달 뒤에 기말고사도 보는 건데, 올해부터 시험이 없어져서 
학교에서 시험을 보지 않고 있어요.

시험을 보지 않는다고 공부에 손을 놓을 수만은 없고, 시험대비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디딤돌 초등문제집 '꼭나오는 학교기출 2학기 전범위'로 실전처럼 학습해보았어요. 




디딤돌 '꼭나오는 학교기출 2학기 전범위'는 수학,국어,사회,과학,영어 
초등학교 전과목의 기출문제와 적중률 높은 예상문제로 단원평가, 중간/기말 학업성취도 
평가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게 해주며, 강화된 서술형,논술형 문제 또한 시험대비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학교 숙제와 시험은 없지만, 집에 오면 엄마숙제와 시험이 있는 아이...
꼭나오는 학교기출 2학기 전범위로 2학기 동안 배웠던 단원들 틈틈히 시험보듯 문제풀이 해보았어요.



꼭나오는 학교기출 2학기 전범위 수학부분에서는 각 단원의 핵심정리와 시험에 자주 나오는 문제들을 유형, 
난이도별로 체계적으로 다시 한번 학습 할 수 있도록 정리해두었어요.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하게 학습하면서 시험대비를 할 수 있어요. 

적중 학력평가에서는 전국에서 모은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핵심적이고 학교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문제들만
뽑아서 평가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수학문제집 뒷부분에는 이렇게 시험지가 붙어 있어, 시간을 재며 실전 시험보듯 연습할 수 있어요.
'실전모의평가'를 풀어보면서 자신의 실력이 어느정도 인지 점검해 볼 수 있어요.



꼭나오는 학교기출 2학기 전범위 초등기출문제집은 수학과목은 빼고 '국어,사회,과학,영어' 과목이 한묶음으로 묶여 있어요.
문제의 문항은 많지 않지만 시험볼 때 알아야 할 핵심내용이 정리되어 있으니, 핵심개념을 먼저 확인하고 문제를 풀면 학습에 도움이 됩니다.


 
 
각 과목별로 학교 진도에 맞춰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꼭나오는 학교기출 2학기 전범위 초등기출문제집이 좋은 점이 영어 문제도 풀 수 있다는 거예요.
보통 세트문제집에는 영어문제는 없는데, 이번 기출문제집에는 영어시험도 연습해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핵심문제를 통해 시험에 잘 나오거나 틀리기 쉬운 문제를 집중적으로 연습하고,
시험에 꼭 나올 만한 예상문제들을 풀어봅니다. 
또 실제로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들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어요. 

시험제도가 없어 지는게 사실 학부모 입장에서는 안타까운 현실인 것 같아요.
수능이 없어지지 않는 한 공부와 시험에 대한 스트레스를 늘상 받게 될 것인데,
초등 고학년때부터라도 조금씩 적응기를 갖춰야 하는데, 그게 되지 않으니 말이예요.

시험이 없어지니 '꼭나오는 학교기출 2학기 전범위' 초등기출문제집도 없어질지도 모르지만,
아이들에게 적당한 시험은 학습하는 동기부여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저희 아이는 엄마표 시험으로 '꼭나오는 학교기출 2학기 전범위' 시험대비 완벽하게 하고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