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만 따라하면 VOCA 된다 2 초등 21일만 따라하면 시리즈
선진호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영어문제집 21일만 따라하면 VOCA된다 2

 

 

21일만 매일 반복하면 무엇이든 습관이 되어 공부습관을 기를 수 있다는 학습법에 따라 

'21일만 따라하면 VOCA된다 1'에 이어 이번에는 '21일만 따라하면 VOCA된다 2'로 영어학습해보았어요.


 

 

 

 

 

 

 

 

 

 

방학기간동안 틈틈히 21일만 따라하면 VOCA된다 1을 했었는데, 어느 새 개학을 했어요.

21일 시리즈 덕분에 조금이나마 방학을 알차게 보낸 것 같아요.

 

2학기 시작과 함께 VOCA2 하면서 방학기간동안 잡았던 공부습관 쭈욱 이어가도록 해주었어요. 


 


학습을 시작하기 전 매일 기록하면서 자신의 학습패턴을 체크하면서 공부해요.

 

'21일만 따라하면 Voca된다 2'는 스토리를 읽고 그림을 보면서 영단어들이 어떤 의미일지 유추하며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어 있어요. 


 

스토리를 통해 단어를 익히면 연상 효과가 배가되어 단어를 쉽게 외우고 오랫동안 잊어버리지 않고 기억하게 됩니다. 


 

 

 




다양한 형태의 테스트를 통해 앞에서 배웠던 단어를 확인 학습 할 수 있으며,  

앞에서 배웠던 영단어를 영어 공책에 줄을 따라 써보면서 영단어를 익혀요. 

 

 

 

 


오늘 배울 단어를 익히고, 스토리를 읽으며 잘 몰랐던 영단어를 학습하며 익혀요. 

 

CD를 들으며 원어민이 읽어주는 단어를 듣고 따라 말하며 단어의 정확한 발음을 익히도록 해줍니다. 


 

 


또 배운 단어를 활용하여 문장을 완성하고 학습을 마친 후에 총 소요된 시간을 체크하며 공부 스케줄을 관리해요.


영단어 외우는거 정말 싫어하는 아이라 영어학습 정말 고민스러웠는데,

21일시리즈 VOCA 하면서 자연스럽게 공부습관 잡히고 영단어도 재미있게 익히게 되었네요.

3학년 부터 영어를 배우기 시작하는데, 아무런 준비없어 시작했다 큰 어려움을 겪었는데,

21일시리즈 덕분에 이제 제대로 자리잡아 가는 것 같아요.


매일 꾸준히 '21일만 따라하면 VOCA된다'로 꾸준히 학습하여 지금 잡힌 공부습관 계속 이어가도록 해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