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 초등 과학 5-2 (2016년) 초등 오투 과학 (2016년)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 초등문제집 과학은 오투 초등과학교재료 시작~

 

2학기가 드디어 시작이네요.

초등과학교재는 오투 초등 과학으로 시작해요.

 

 

 

실험관찰과 과학용어, 과학의 개념과 원리가 점점 어려워지는 초등고학년,

초등과학은 역시 오투네요.

 

통합교과 적용, 4단계 문제를 통한 완벽한 개념학습, 단원평가, 서술형.논술형 문제가 강화된 오투.

어려워지는 과학을 학교진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고 시험대비까지 완벽하게 해줄 수 있는 초등문제집이예요.

 

 

오투 초등과학 진도교재는 하나의 개념을 3단계문제를 통해 완벽하게 알 수 있어요.

핵심요점 > 개념문제 > 기본문제 > 실력문제

과학교과서에 지문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과학용어 및 중요 용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으며,

중요 개념을 그림과 간단한 설명을 통해 정리해주고 있어요.

 

 

각 단원에서 배우는 개념을 이해하고 개념설명을 통해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고,

개념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제대로 익혔는지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오투 초등과학문제집을 먼저 풀어봄으로써 2학기에 배우게 되는 내용을 먼저 학습해보았어요.

오투로 학습하고 2학기 수업진도 들으면 이해도 잘되고 수업시간에 집중도 할 것 같네요.


 

 

서술형.논술형 문제를 강화하여 더 풀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어요.

어려워 하는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하게 연습해 보도록 해주며 문제해결실력을 키우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