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3-2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초등문제집은 카카오프렌즈의 공부비법이 담긴 우공비자습서세트로 공부해요~

 

 

여름방학 2주 앞두고 있어요.

어느덧 1학기 마무리 이제 2학기를 위해 준비해야 할 시기가 왔네요.

 

 

1학기에 이어 2학기 학습 참고서도 우공비자습서로 선택했어요.

 

 

 

 

 

 

우공비자습서세트 구성이예요. 공부달력도 선물로 함께준답니다.

 

이번 2학기 우공비 초등참고서 디자인이 바뀌었어요.

 

우리아이들에게 너무나 익숙한 카카오프렌즈 2학기 우공비자습서에 그들이 나타났어요.

 

아이들에게 공부하는 비법을 전수해주기 위해 우리아이들을 찾아왔네요.

 

 

 

 

우공비자습서 세트와 함께 공부달력으로 꼼꼼하게 공부스케줄 세우고

우공비 프렌즈에게 공부 배우면 즐거울 것 같아요.

 

우공비 달력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도 붙어 있어요.

초등때부터 스케줄 스스로 계획하고 관리하는 습관 붙여주면 중, 고등학교 들어가서까지 아주 유익하답니다.

 

 

 

 

각 과목마다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2인 1조로 우리아이들이 참고서 펼치고 학습하기를 기다리고 있네요.

 

 

우공비 자습서는 부록 구성도 푸짐해요.

학교 교과 시험대비를 위한 '5분 쪽지 시험 + 스스로 학습'

 

 

 

서술실력을 홈런 서술형 비법 + 영어단원평가 + 우공비공부달력

 

우공비자습서 세트 구성이 정말 짱짱합니다

 

 

우공비 자습서 사회 표지를 넘겨봤어요.

 

카카오프렌즈들이 우리아이들 공부하는 마음 다잡을 수 있도록 메세지를 남겨놓았네요.

 

 

 

우공비자습서 참고서 안에는 프렌즈들이 화이팅도 보내고,

공부하는데 도움되는 메세지들도 전달해주고 있어요.

 

하루에 한번 이상 카카오톡으로 친구들과 대화하는 초등학생들에게 친근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우공비와 만나 문제집에 대한 부담감 줄여주소 스스로 공부하는 마음 마구마구 갖게 해줄 것 같네요.

 

2016년도 2학기는 우리아이들 카카오프렌즈 덕분에 공부할 맘이 저절로 막 생겨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