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수학 5-1 (2016년) - Why 학습법, 2016 전면 개정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6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참고서 동아출판 백점맞는수학 2학기 교재로 추천~



2016년도 1학기가 이제 두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항상 3,4,5월달은 정신없이 보내는 것 같아요.


이제 슬슬 2학기 초등참고서 결정도 해야할 시기가 다가오네요.

저희 앤서니는... 1학기를 이어 2학기에도 백점맞는수학으로 2학기 참고서 이어가기로 했어요.  



 

 


 

앤서니 학교에서 진도 제일 빠른 과목이 수학이네요.

그래서 한달에 두번씩 단원평가 시험을 볼 때도 있어요.

바쁘지만, 선생님이 정말 토끼처럼 수업을 진행하셔서 조금만 놀아도 학습과제가 밀리고,

시험공부 분량도 늘어나 게으름을 피울 수가 없네요.


외출 없는 주말 이번주에 보는 수학 4단원 단원평가 시험공부를 하기 위해 놀아야 할 주말이지만,

책상에 앉아 '백점맞는 수학' 초등문제집을 펼쳤어요.


초등 5학년 수학 4단원에서 배우는 내용은 '분수의 덧셈과 뺄셈'이예요.

초등 1학년부터 4학년까지 배웠던 수학의 깊이가 많이 달라졌어요.

초등 고학년이라 확실히 수준이 다르더라구요.



이런 어려워진 수학을 백점맞는 수학은 WHY학습법으로 개념과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고,

비슷한 내용의 문제들을 여러 유형의 문제들로 접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 예습과 복습을 하며

교과 진도 따라가기에 적합한 교재랍니다.



단원평가, 실전 단원평가, 서술형 단원평가, 학업성취도평가 이렇게 학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백점맞는수학은 교과수업 예습, 복습과 함께 시험대비를 해줄 수 있는 교재예요.


여름박학 전에 백점맞는 수학 5-2 교재를 구입해서 여름방학동안 미리 2학기에 배우게 될 내용들을 학습하도록 해보려고 합니다.

점점 어려워져가는 수학 자신감을 잃어가려고 하는데, 백점맞는수학으로 미리 선행학습 해주면 자신감 되찾고,

교과수업내용도 재미있게 잘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