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수학 5-1 (2016년) - Why 학습법, 2016 전면 개정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6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참고서 백점맞는 수학 WHY학습법으로 공부해요


다가올 새학년 동아춢나 백점맞눈 수학으로 학습해 보았어요.

백점맞는 수학 초등참고서가 2016년 리뉴얼 되었어요.

 




 



백점맞는 수학은 개념유형북, 시험대비북, 친절한 해설북으로 구성된 교재예요.


평소 학교교과 수업을 할때는 개념유형북의 WHY학습법으로  공부하고,

시험 보기 전에는 시험대비북으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실전을 대비할 수 있어요.

틀린문제는 친절한 해설북의 풀이와 WHY Note를 보면서 확실하게 확인해요.



단원 도입부분은 이번 단원에서 배우게 될 단원의 학습 내용을 WHY 질문과 만화를 통해 배울 수 있어요.

'배운내용 짚고가기'를 통해 해당 단원을 공부하기 전에 학습했던 내용을 다시한번 알아보면 학습에 도움됩니다.


개념다지기에서는 교과서 개념을 WHY의 질문과 이야기 형식으로 구성하여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유형 익히기'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와 선생님이 추천하는 선생님 강추 문제로 문제 적응력을 높여줍니다.

 

 

아직배우기 전이지만 백점맞는 수학 5-1 1단원 문제를 풀어보았습니다.
WHY로 단원을 열고 개념다지기를 하니 어렵지 않게 문제풀이를 할 수 있었어요.


 


스스로 질문하고 생각하는 WHY학습법. 그동안 이런 학습법이 좋다고는 들었지만

제대로 지도를 못해줬었는데, 백점맞는 수학 WHY학습법을 통해 다시 도전하게 되었네요..

학교교과 과정에 맞춰 예습.복습은 물론 시험대비까지 해줄 수 있는 백점맞는 수학.

문제 풀다 어려운 부분은 QR코드를 찍어 동영상강의를 들으며 이해를 할 수 있도록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동아출판 교재로 공부하는 학생들의 특전!!!

온라인 모의고사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학교시험외에 나의 실력을 테스트 해보고 싶다면 전국 온라인 모의고사에 참여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