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 2 나는 초등고학년 시리즈
김소연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교영문법참고서 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2

 

'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1'을 끝내고 이번에는 '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2'를 들어갔습니다.

초등학교때 익혀야 할 영문법들 나초고시리즈로 확실하게 잡아보려고 해요.

 

 




'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는 그림과 한글 설명으로 기본 문법 용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며,

예문, 문제, 쓰기를 반복적으로 하면서 기본 문법을 완성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중학 대비 문법 문제집으로 초등고학년 아이들에게 정확성과 실전 감각을 동시에 키워줍니다.

 

내녀이면 초등5학년 이제 진짜 초등고학년 되는 앤서니 그동안 학원에서 배웠던 영어문법 잊어버리지 않았는지

'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 문법 문제집 풀면서 다시 복습해보았어요.

 

 

차례를 살펴보니, UNIT 15로 구성되어 있어요. 급하게 가지 않고 천천히 가기로 마음먹고 시간 나는데로 틈틈히

영문법 문제집을 풀게 했습니다.  

 

 

'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2'의 전체적인 내용을 살펴보았을 때 어려운단어와 문장은 없었어요.

하.지.만... 문제풀이에 집중을 하지 않아서 실전테스트에서 2개가 틀렸네요.

남자아이라 그런지 산만해서 큰일이예요. 집중만 좀 더 하면 실수하는 일이 생기지 않을텐데 말이죠..


 

이번주는 앤서니와 함께 '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2'에서 UNIT 1을 풀어보았어요.

 

명쾌한 설명과 그림으로 어려운 문법용어를 설명해주는 '만능 도우미 CNA' 예문과 설명으로 핵심문법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게 해두었어요. 

 

 

 

'써 봐야 기억난다', '풀어 봐야 알 수 있다' 반복적으로 쓰고, 또 풀어보면서 배운 내용을 학습합니다.

 

 

한글로 된 문장을 영어로 써보면서 배운내용을 다시 되새겨 보고, 실전 TEST 문제풀이를 하면서 문법을 확실히 다져봅니다.

 

 

11월 23일은 학교에서 '영어실력인증대회'를 봅니다. 잘할거라고 믿지만, 집에서 나초고 영문법 시리즈로 살짝 영어실력인증대회

준비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영어는 학습방법과 투자시간에 따라 실력도 향상되는 것 같아요.

나초고 영문법시리즈로 꾸준히 반복적으로 올바른 방법으로 학습한다면 영문법 이해하는거 금방이고 쉽게 느끼며,

중학생이 되어서도 영문법에 자신감을 실어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