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를 만드는 시간 초등 수학 4-2 (2015년) 초등 차이를 만드는 시간 2015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문제집 차이를만드는 시간 초등수학4-2


초등문제집 차이를만드는 시간 초등수학 4-2 문제집으로 2학기 수학 복습해봐요.




스스로 계획을 세워서 공부습관을 잡아 줄 수 있는 차시,

하루에 4쪽씩 30분만 공부하면 교과수업 및 시험대비는 걱정없어요.

차시는 수학의 개념과 원리에 대해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 놓았어요.


 

학교 다녀 온 앤서니, 차시로 초등수학 4학년 2학기 복습 문제풀이 해요.

매일 꾸준히 해야하는데, 스케줄이 들쑥날쑥이라 월, 목 이렇게 이틀만 하기로 했어요.

학교에서 이미 배웠던 내용들이라 어렵지 않게 스스로 잘 풀어나가네요.


차이를 만드는 초등수학문제집은 학교 수업 진도에 맞춘 문제집이예요.

단원 도입부분에서는 배울 내용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차이를 만드는 시간은 교과서 진도와 똑같이 구성되어 있어요.

원리노트는 해당 단원의 내용에 대한 개념을 원리로 이해하게 해주며, 핵심개념은 꼭 필요한 교과서 개념을 모았어요.


개념 확인 문제에서는 교과서 활동과 유사한 문제들을 담고 있어 개념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요.
차이를 만드는 수학문제집의 문제유형들을 살펴보면, 정말 다양한 문제를 구성하고 있어요.


통합교과에 맞는 문제도 담고 있어 스팀교육에 대한 연습을 할 수 있어요.


 



또 '개념, 응용, 심화 서술 유형' 을 통해 기초 개념부터 심화 서술 유형까지 학습할 수 있어요.

앤서니가 옆에서 문제 풀이 하는 것을 보니, '응용 유형'문제는 문제의 응용력을 높이고,

'심화서술유형'문제는 서술형 문제 대비및 난이도 있는 문제로 구성하여 시험대비를 자연스럽게 해주고 있어요.


만약에 틀린문제가 있다면 '해설집'을 통해 자신의 정답이 왜 틀렸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면 좋아요.


'해설 Check '에서는 각 차시별 정답과 해설이 잘 구분되어 있어 채점하기 쉬우며, 오답 분석, 서술형 분석, 플러스 개념 등

해설이 자세히 담겨 있어 틀린답은 꼭 정답을 확인하고 제대로 알고 넘어가면 똑같은 유형의 문제가 나왔을때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학교수업 대비 문제집으로 차이를 만드는 시간이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어려운 문제에 대한 부담감과 통합교과 내용의 문제, 서술형 문제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차이를 만드는 시간 문제집으로 매일매일 꾸준히 학습한다면, 우등생되는건 문제 없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