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사회 4-2 (2015년) 초등 셀파 해법 시리즈 2015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셀파해법사회 문제집으로 개념을 익히고 스토리텔링에도 자신감을 키워요~

 

 

2학기 시작한지 어느덧 2주가 지나갔어요~

1학기보다 2학기는 교과과정 진도를 팍팍 나가는 것 같아요.

2학기 되니 용어와 개념이 어려워진 사회 교과 내용을 보며 머리아파했는데,

셀파해법사회 문제집으로 개념학습을 하고 복습용으로 문제풀이를 해주었더니,

개념이해가 잘되고 교과수업 내용도 이해가 잘 된다고 하네요.

 

저희 아이가 문제풀이에 있에 제일 머리아파 하는 게 사회뿐만아니라

전과목 모두 스토리텔링문제와 서술형문제풀이예요.

2학년부터 서술형문제풀이 연습을 시켜왔지만 아직까지 자신감이 없는지

스토리텔링 문제에서 한참을 생각을 하네요.

 

초등학생이게 어려운 문제일 수도 있지만 셀파해법시리트세트 속의

문제유형들은 정말 다양해요. 스토리텔링 문제들도 우리 일상생활 속 여러분야에 대한

문제를 접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시험에 어떤 문제가 출제되더라도 어려워 하지

않고 풀 수 있도록 연습하도록 되어 있네요.

학기초라 아직은 열심히 하지만, 이마음 그대로 학기말까지 셀파해법사회 및

셀파해법시리즈들로 교과학습과 시험대비 꾸준히하면, 5학년 올라가서 이번에 공부한

내용이 거름이 되어 밑바탕을 탄탄히 해줄 것 같네요~^^

그리고 자기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이 자연스럽게 들여져서 고학년되어서도 공부하는데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