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4-2 (2015년)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5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참고서/동아출판/백점맞는 국어4-2



스스로 질문하고 생각하는 Why학습법이 담겨있는 백점맞는 국어!

지문을 이해하고 백점비법으로 자세한 교과서 개념 설명과 핵심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또, 다양한 보충 자료, 국어 유형 문제, 술술 서술형 문제를 제공하여 학교 시험에 100%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어요.




백점맞는 국어는 개념북, 시험대비북, 친절한 해설북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 권으로 개념 학습과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는 교재예요.

평소에는 개념북으로 학교 진도에 따라 공부를 하고, 시험 보기 전에는 시험대비북으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실전에 대비할 수 있어요. 틀린 문제는 친절한 해설북의 풀이와 학습 tip보면 이해도도 높고 틀렸던 원인을 알 수 있어요.



'백점맞는 국어' 표준 진도표는 12주에 맞춰 나누어져 있어요.

2학기 내내 꾸준히 진도표에 맞춰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공부하다보면 성적이 쑤욱 올라 갈 것 같네요.


백점맞는 국어 개념북은 교과서 내용을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평소에 학교 진도에 맞춰 예습하고 복습하면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이 잡혀갑니다.



[Why?로 단원열기] 에서는 단원의 학습 내용을 왜 배워야 하는지  Why  질문과 만화를 통해 설명해주며,

공부하는 순서에 대해 알려주고 있어요


[교과서 개념 찾기]에서는 단원의 핵심 용어와 교과서 속 개념들을 교과서 그림이나 예시 글과 함께 보여주고,

개념 확인 문제를 수록하여 개념 학습을 제대로 하게 해주고 있어요.

본문 상단에는 '개념 강의 보기' 바코드가 있는데,  각 단원의 개념에 대한 강의 영상을 스마트기기로 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본문 내용 속에 있는 '개념 핵심 용어'의 의미를 한자어로 풀어주고 있어 본문내용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교과서 개념 알기]에서는 교과서 이해, 적용 학습 활동 관련 백점 비법, 내용 이해 Why, 전체 줄거리, 백점 핵심

등 지문 분석, 기타 풍부한 참고자료를 통해 교과서 진도에 맞춰 완벽하게 학습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내용이해 why?' 는 물음을 통해 지문의 중요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전체줄거리'와 '백점핵심' 내용은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되어 보기가 편하게 해주며,

본문 속에 나온 어려운 단어들을 '낱말사전' 풀이를 보며 이해할 수 있게 되었어요.

 


교과서 지문 내용을 요약한 그림을 눈으로 보면서 정리하고, 학습 목표와 관련된 기초 문제를

손으로 풀면서 기본기를 확실하게 다질 수 있어요.


 


[개념유형익히기] 에서는 개념별로 나눈 대표 유형 문제를 통해 어떤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연습할 수 있어요.


단계적으로 구성한 학교 서술형 문제와 창의 서술형 문제를 통해 서술형.논술형 문제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어요.



 


마무리학습 [국어활동]에서는 교과서의 '생활 속에서','더 찾아 읽기', '우리말 다지기' 에 관한 참고 자료 및

확인 문제로 국어 활동 교과서 내용도 쉽게 학습할 수 있어요.



[단원평가]는 출제율 높은 단원의 핵심 예상 문제들을 통해 단원 평가에 대비할 수 있어요.

 


부록의 '시험대비북'에서는 핵심 개념을 되짚고 대표 기출 문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단원평가와 중간.기말 고사를 대비할 수 있어요.





백점맞는 국어 초등 참고서로 예습과 복습하는 앤서니 모습이예요.

다른 과목들에 비해 국어는 진도가 빠르게 나가서 벌써 1단원의 3/1 만큼 배웠다고하네요.

부지런히 진도 쫓아가서 동아 백점맞는 국어 참고서 풀면서 교과과정이해 및 시험대비를 준비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