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국어 2-2 (2016년용) 초등 완자 시리즈 (2016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완자 국어 문제집으로 2학기 자기주도학습 시작~[비상교육]



초등2학년 로간 완자 국어 문제집으로 2학기 자기주도학습 시작했어요.

2학기 시작과 동시에 학교 수업지도 꾸준히 나가고 있어요.

내년이면 3학년 올라가는데, 2학년 2학기부터 자기주도학습 습관 들이기 위해,

교과수업 진도에 맞춰 초등완자문제집 풀어나가기로 했어요.


교과서 학습의 힘을 길러주는 내 옆의 선생님 완자!!


초등완자는 자기주도학습시스템이 체계적이며, 스토리텔링 학습법으로 어려운 공부도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해주어요.

또 교과연계 부분으로 교과서 핵심내용이 정리가 잘되어 있어 흐름을 보며 교과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국어활동교과서해설집 미니전과가 부록으로 포함되어 있어 어려운 부분이나 학교숙제등을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완자 국어활동 미니전과예요.

교과서의 국어 공부 안내에 실리지 않은 국어 활동 교과서 전체 내용과 교과서 문제에 대한 예시와 답안,

자세한 해설을 담고 있어 자기스스로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초등2학년 2학기 국어 1단원에서는 '생각을 나타내어요'에 대해서 학습하게 됩니다.

1단원에서는 총 6회학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등완자 국어에서는 일주일에 4회 학습할 분량이 나누어져 있어요.

부담되지 않은 분량이라 정해진 시간에 학습한다면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잡아 줄 수 있어요.

로간도 초등완자 국어 문제집 풀기 시작했어요.


 


초등완자 국어 본문내용에서는 교과서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부연설명 내용이 추가로 나타내어져 있어요.

그림이나 사진을 첨부하여 이해를 돕고, 교과서 본문 내용 밑에 '중심내용'을 체크해두어 본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많이 준답니다.

또 어려운 단어에 대한 설명도 첨부되어 국어사전을 찾아보지 않아도 바로 그 뜻을 확인하고, 내용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어요. 



저녁먹고, 학교 학원숙제 끝내고 초등완자국어문제집 풀기 시작했어요.

어느정도 진도에 맞춰서 풀어나갔는데, 헤깔린다고 했던 문제는 틀렸네요.

정답을 다시 고치고, 정답에 대한 설명을 해설을 통해 설명해 주었어요.


 


정해진 시간에 꾸준히 초등완자국어문제집 풀게하니 크게 실수없이 문제를 차분히 풀어나가네요.

글씨도 또박또박 적어 정답에서 오타도 나지 않았어요.

문제집을 몰아서 풀면 문제를 제대로 읽지 않아 어이없는 실수를 하는데,

일주일 학습량만큼만 하니 부담되지 않고 로간도 싫어하지 않고 스스로 시간되면 책상에 앉아 학습을 하네요.

아직 진도가 많이 나가지 않아서 몇회 풀지 않았지만 이대로만 자기주도학습 시킨다면,

학기가 끝날때 초등완자국어 문제집도 빽빽히 공부한 흔적이 남을 것 같네요.

초등완자국어로 교과 대비하고, 로간은 시험은 안보지만  시험대비까지 해줄 수 있는 문제집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