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2-2 (2015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5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문제집추천 우등생해법수학은 나만의 교재로 특별하게...

초등학교 2학년인 로간에게 특별한 문제집을 선물해주었어요.

천재교육에서 우등생해법수학에 아이의 사진을 넣어 만들어 주는 이벤트를 했었는데,

응모했고 초등수학문제집 우등생해법수학에 로간얼굴이 들어간 나만의 교재를 받게 되었네요.
 

 

 

자신의 사진이 초등수학문제집 우등생해법수학 표지에 들어간걸 신기해 하는 로간이예요.

 

형아에게는 없는, 자기에게만 있는 특별한 문제집이라며 형에게 어찌나 자랑을 하는지...

안하던 공부도 2학기때는 열심히 할 것 같은 분위기예요.

2학년 시작한지 얼마안된것 같은데, 어느새 6월이고 다음달이면 여름방학을 하네요.

초등수학문제집 우등생해법수학 나만의 교재로 2학년 2학기는 좀더 의미있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초등수학문제집 우등생해법수학 나만의 교재 구성은 [본책+평가마스터+꼼꼼풀이집]으로 되어있어요.

 

자신의 사진이 들어가 더 신기한 초등수학문제집 우등생해법수학 2학년 2학기때 배울 내용이 무엇인지 로간 스스로

수학문제집을 넘기면서 살펴보네요.

 

단원별로 요점정리되어 있는 것도 보고, 2학기때 배우게 되는 구구단 표도 보고..

그동안 4단까지 외웠다고 자랑했었는데, 더 열심히 해서 9단까지 외워야겠다고 하네요.



 

1단원 시작전 보게되는 학습만화 역시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토리텔링 학습만화는 보지 말라고 해도 꼭 보고 넘어가는 것 같아요.


 



올해부터 시험이 없어진 로간 학교..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더 공부를 안하려고 해서 걱정이 큰데,

학교교과서 진도에 맞춰 본책을 보고, 평가마스터 문제들로 실전처럼 시험보듯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시험지처럼 만들어진 '적중 중간 예상, 학기말 예상' 문제로 시간내에 문제를 푸는 연습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초등수학문제집 우등생해법수학은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라 쉽고 재미있게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 학습으로 개념을 익힐수 있게 만들었어요.

2학년이고 시험까지 없어지니 스토리텔링 준비하는 것이 힘들고 어려워 하는 2학년 로간에게...

초등수학문제집으로 새롭게 바뀌고 있는 수학교과서의 스토리텔링 학습 내용과 그에 따른 통합교과형 문제들을

풀면서 수학을 좀 더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해주면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평소 문제집 보는 것을 싫어했던 아이라도 자신의 사진이 들어있는 문제집이라면 한번이라도 더 보게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