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ittle Prince - 어린왕자 영문판 인디고 아름다운 고전 시리즈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지음, 윤주옥 옮김, 김민지 그림 / 인디고(글담)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내 최초 불영 완역본 출간 'The Little Prince' 어린왕자 영문판

 

고등시절에 읽었던 어린왕자 지금은 초등학교 교과서에도 나오는 내용이네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고전명작이야기 '어린왕자'가 영문판으로 출간되었어요.

 

 



이번 어린왕자 영문판 'The Little Prince' 책은 영문학자 윤주옥 교수의 번역과 원어민  해외 감수로

제대로 번역된 어린왕자 영문판을 읽을 수 있게 되었어요.

어린왕자의 순수한 마음이 담긴 이야기를 어릴적에 읽었을 때랑 성인이 된 지금 읽을때의 느낌이 사뭇다르네요.




 

 

 

"I have been foolish. Please, forgive me. I wish you happiness..."

 

제대로 된 번역번으로 보는 어린왕자 영문판 이야기...

문장문장 어린왕자의 서정적인 느낌을 살려서 담고 있네요.


 

It is only with the heart that we can see clearly. What is essential is invisible to the eye.
그건 마음으로 봐야 잘 보인다는 거야.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단다.

The stars are beautiful because of a flower that cannot be seen...
별들은 아름다워, 보이지 않는 한 송이 꽃 때문에...


어린왕자 이야기를 읽다보면 가슴 찡한 대화들이 많이 나옵니다.

영문판 어린왕자는 영어로 명대사를 읽는 재미도 더해주네요.

 

 

 

이번 어린왕자 고전시리즈 'The Little Prince' 어린왕자 영문판은 

생 택쥐페리의 원화와는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김민지의 일러스트를 볼 수있어요.

어린왕자의 감성을 더욱 더 풍부하게 해주는 김민지 작가의 화려하지 않지만 파스텔의

예쁜 색감으로 그려진 어린왕자의 장면들을 보다보면 그 속에 있는 듯한 느낌마져 들게 됩니다.
 

 

기계적으로 번역이 아닌, 회화적인 번역에 이번 책은 생 택쥐페리가 전하고 싶었던 순수한 세계를

읽는 우리들은 좀더 가까이 갈 수 있었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The Little Prince' 어린왕자 영문판을 한문장씩 번역해 가면서

시간은 걸리지만, 또 따른 재미와 느낌을 갖으면서 볼 수 있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