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1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1
강민희 글, 이정태 그림, 허시봉 감수 / 천재코믹스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로 스토리텔링 한자 학습!!

 

전과목에 한자용어들이 많이 등장하는 초등 4학년 교과서... 한자를 모르면 개념을 이해하는데 큰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자공부를 꾸준히 시켜야 하는데... 쓰면서 외우는 한자는 지겨워 하니....

천재교육에서 나온 한자학습만화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책으로 재미있게 한자공부해요.

 

 

 

 

천재교육에서 나온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는 본책 + 워크북 + 코믹 게임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눈으로만 보고 끝내는 한자학습만화 책이 아닌, 학습했던 내용을 워크북으로 복습하고,

코믹 게임북에 있는 게임과 퀴즈를 풀어가면서 익혔던 한자에 대해 확실히 알고 넘어 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나타부한이 도대체 무슨 의미일까요...?

타나부한이란 우리 책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 한자 마법 주문으로 '타나타라 부수한자'의 줄임말이라고 해요.

어느나라 언어인지 어렵다고 느꼈는데... 주문이었다니.. 재미있네요.

 이 부문은 한자의 힘을 쓰기 위해서 꼭 말해야 하는 만큼 부수한자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만든 장치랍니다.

이는 부수한자의 개념을 이해하면 한자의 원리가 보이기 때문에 부수한자를 꼭!! 알고 넘어가야 해요.

천재교육 네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책의 특징은 일거양득, 박장대소, 파죽지세, 철두철미 합니다. ^^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를 재미있게 이끌어줄 등장인물들이예요.

등장인물의 성격을 미리 파악한다면 내용이 더 재미있겠죠~^^



1권에 나오는 부수한자들이예요. 1권이라 그런지 쉬운 한자들로 구성이 된 것 같다고 하네요.


 

 

본문으로 들어가자마자 우와~ 우리 앤서니가 빠져들게 만드는 그림과 내용들로 꽉찼네요.

본문 중간중간 보이는 큼지막한 한자가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보기 위해 책을 열심히 보다보니 자연스럽게 한자공부가 됩니다.

글밥도 많지 않으니 더더욱 좋아하면서 보는 것 같네요.

캐릭터들의 대사를 통해 일상생활 속에 쓰이는 한자어를 재미있게 보다보니,

자연스럽게 부수한자의 설명을 이해하게 되고,

시각적인 효과를 통해서 부수한자의 구조와 원리를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요.

또, 급수별로 한자를 담고 있어 한자 검정시험을 준비하는데 어려움도 없답니다.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의 워크북이예요. 워크북이라고 학습위주로만 되어 있지 않아요.

본 책에 나왔던 한자를 쓰면서 복습하고, 스토리텔링속 한자도 만날 수 있어요.

또 한자 필순 익히기의 '필순 미로 찾기'는 앤서니가 정말 좋아하는 코너랍니다.





게임과 학습을 한손에 담아논 코믹 게임북은 미니포켓북으로 되어 있으며, 본책과 더블어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어요.

코믹 게임북에 있는 4컷 만화, 난센스 퀴즈, 심리테스트등 다양한 퀴즈와 게임을

 풀다보면 어느새 본책에서 보았던 한자가 머리에 쏙쏙 박히게 됩니다.

한자공부하라고 한자책 주면 머리아프다고 싫어하는데,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책을 주니, 2권 책은 어디 있냐고 사달라고 하네요.

자연스럽게 한자를 익히기 위해서 총 9권까지 출간된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책 아무래도 나머지 책도 사줘야 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